김미라 세무사
제38회 세무사시험에 합격 한 후 BCS Asset Consulting 대표세무사로 있다.
현재 서울지방국세청 국세심사위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의료경영MBA교수를 맡고 있다. 강남구 상공회의소 이사, 강남구 지방세감면위원, 한국세무사회 상담위원, 감리위원, 홍보위원과 한국여성세무사회 국제상임이사, 중소기업청 경영자문위원, 중소기업이업종 서울연합회 위원,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등을 역임하였다. 현재 서울시 마을세무사, 중소기업중앙회 여성특별위원, 한국세무사회 고시회 이사, 세종문화회관 후원회, 삼일인포마인 칼럼위원 그리고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원사 등으로 활동 중 이다.
서울지방국세청·납세자지원단을 통하여 다양한 양도,상속,증여의 세무상담과 재산세제 컨설팅을 제공하는 재산세제 전문세무사이다.
「성공한 병원에는 그들만의 세무비법이 있다」, 「여성세무사들과 함께 하는 세금가이드」, 「상속·증여·양도세 이야기」를 출간하고 「사장의 현금관리법」을 감수하였다.
임순완 세무사
제38회 세무사시험에 합격한 후 BCS Asset Consulting 대표세무사로 있다.
한국세무사회 상담위원, 감리위원, 상임위원 및 성북세무서 성실납세자문위원과 납세자 지원단, 중소기업청 경영자문위원을 역임하였다. 현재 중소기업융합서울연합회 회원사, 성북구 세무상담위원, 성북구 상공회의소 감사, 중소기업이업종 서울연합회 융복합특별위원, 상공회의소 세법 실무 강의 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건국대학교 토지개발 및 재개발· 재건축 강의, BMW, 스피드뱅크, Dream City 조세상담과 상공회의소 세법실무 강의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양도. 상속. 증여의 절세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양도, 상속, 증여의 세무상담을 통해 절세대안을 컨설팅 하는 재산세제 전문세무사이다.
「성공한 병원에는 그들만의 세무비법이 있다」,「사장의 현금관리법」을 감수하고 Women Times 세무칼럼을 연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