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하는 엄마표 영어,
<엄마표 첫 영어> 시리즈로 고민 끝!
《엄마표 첫 영어 회화 100》으로 부담 없이 시작해요!
엄마 아빠에게도 어렵고 부담스러운 영어! 영어로 말하려고 하면 표현이 머리에선 가물가물, 마음에선 울렁울렁하신다고요? 그렇지만 우리 아이는 영어 잘 하는 아이로 키워야죠! 《엄마표 첫 영어 회화 100》으로 엄마표 첫 영어를 시작해 보세요. 엄마 아빠가 영어 못해도 엄마표 영어 할 수 있어요. 미리 공부하거나 예습할 필요도 없답니다.
《엄마표 첫 영어 놀이 100》은 아이들이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주제로 이루어진 유아용 영어회화 책이에요. “일어나세요, 잠꾸러기.” ‘‘아빠 회사 갔다 올게.” “엄마 쉬 마려워요.” “TV에서 떨어져 앉아.”처럼 가족이 매일 쓰는 생활 영어 표현이 100가지 상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루에 몇 마디라도 온 가족이 영어 대화를 나눠 보세요. 가족 모두가 함께 하면 아이가 영어를 친근하게 느껴요.
《엄마표 첫 영어 회화 100》에는 ‘모래 그림’ ‘알파벳 수프’ 등 색깔, 도형, 숫자 개념을 가르칠 때 유용한 영어 놀이 10가지도 수록되어 있어요. 무료로 제공되는 MP3 음원을 이용하면 아이의 영어 귀도 쫑긋!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지금 당장 아이들이 늘 머무는 거실 탁자와 주방 식탁에 《엄마표 첫 영어 회화 100》을 놓아두고 엄마표 첫 영어를 시작해 보세요!
★ 로그인홈페이지 자료실과 콜롬북스앱에서 <엄마표 첫 영어> 시리즈의 MP3를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엄마표 첫 영어 회화 생활화 작전!
★ 영어 잘하는 아이로 키우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온 가족이 영어를 생활화하는 작전을 짜 보세요. 온 가족이 영어를 배우는 일에 동참한다면 영어는 아이 혼자만의 과제가 아니라 가족에게 웃음을 주는 놀이가 됩니다. 자, 엄마표 첫 영어 회화로 우리 모두 다 같이 영어 생활화 작전, 준비~ 시작!
★ 거실에 두고 매일 영어로 놀아요!
영어표현이 머리에선 가물가물, 마음에선 울렁울렁하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거실 탁자나 부엌 식탁처럼 아이 눈에 잘 띄는 곳에 두고 그때그때 활용하면 미리 준비하거나 외워야 할 부담 없이 온 가족이 행복한 EnglishTime을 즐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