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세계 명작」 시리즈 소개
아이 스스로 읽고 싶어지는 세계 명작 시리즈!
만화 영화 같이 컬러풀하고 예쁜 일러스트 삽화
이 시리즈는 다양한 세계 명작 가운데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알려진 작품만을 골라 쉽게 재구성했습니다. 원작의 내용을 충실하고 재미있게 간추려 새로 썼기 때문에 아이들이 부담 없이 술술 읽을 수 있고, 완역본에 대한 관심과 흥미도 자연스럽게 높일 수 있습니다. 또 한 장의 길이가 짧아서 지루하지 않으며, 만화 영화 같은 예쁜 일러스트가 들어 있어 책 읽기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책 읽기를 돕는 체계적인 3단계 구성!
이 시리즈는 책을 읽기 전에 그림으로 된 <이야기 소개하기> 코너를 수록해 등장인물, 줄거리, 이야기의 배경 등에 대해 알려 주어 책에 대한 이해를 도와줍니다.
또 본문 뒤에 <올바른 독서 방법>을 수록해 올바른 책 읽기 방법을 알려 주고, <더 생각해 보기>, <독서 기록장>, <상상하기>, <편지 쓰기>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후 활동을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이들은 자기 생각을 정리하며 논리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책 읽기 3단계>
* 1단계 : <이야기 소개하기>를 읽으며 책 속 등장인물, 줄거리, 배경 등에 대해 알아봐요!
* 2단계 : <본문>을 재미있게 읽어요!
* 3단계 : 책을 읽은 뒤 <더 생각해 보기>, <독서 기록장>, <상상하기>, <편지 쓰기> 등 다양한 부록을 통해 논리력과 표현력을 키워요!
중요한 건 눈에 보이지 않아!
순수한 마음으로 말하는 진짜 가치 이야기!
비행기가 고장 나는 바람에 혼자 사막에 떨어진 ‘나’는 그곳에서 어린 왕자를 만났어요. 당황한 ‘나’에게 어린 왕자는 양 한 마리를 그려 달라고 부탁하지요. 양을 그려 주며 어린 왕자와 친구가 된 ‘나’는 사막에서 며칠을 함께 지내며 어린 왕자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되었어요.
자신의 작은 별을 떠나 지구로 온 어린 왕자는 여우를 만나 길들인다는 것과 책임진다는 것을 배웠어요. 자신이 물을 주고, 유리 덮개를 씌워 준 꽃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소중한 존재라는 것도 알게 되었지요.
어린 왕자는 친구가 된 ‘나’에게 어떤 이야기들을 들려주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