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에 맞춰 노후와 죽을 때까지 하는 ‘자산관리법’
세상은 아는 만큼 보이고, 관심이 있으면 보이기 시작한다. 특히 21세기는 혼돈의 불확실시대이고, 제4의 물결 및 4차 산업 혁명시대이다. 이러한 시대에 100세까지 잘 살려면 젊어서부터 노후와 죽을 때까지 재테크 및 자산관리를 잘 해나가야 한다.
재테크의 성공을 위한 노하우를 담은 책 『대박 돈벼락 운(運)』은 21세기 무한경쟁 자본주의사회에서 다양한 성공기술과 잘 사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이 책은 재테크박사 겸 도사인 저자가 부동산과 주식, 채권 등을 운 타이밍에 맞춰서 한 재테크로 평생 잘 살 수 있는 비법과 그 비밀을 전하고 있다.
운(運) 타이밍에 맞춘 재테크로 더 잘 사는 비법과 그 비밀
“재테크의 성공은 정확한 예측과 운(運) 타이밍”이라고 밝힌 저자는 “모든 운(運)은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고, 크게 움직이는 대운(大運)은 약 10년 주기이고, 작게 움직이는 소운(小運)은 약 5년 주기이며, 평생 동안 인생살이에서 약 70번의 기회가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계속 돈을 벌어야 사람대접을 받을 수 있고, 충분히 쓸 만큼 돈이 있어야 진정한 ‘자유와 행복’을 누릴 수 있다.
경제는 불경기와 호황기 그리고 바닥과 꼭짓점을 반복하는데 투자의 원칙은 최소 투자로 최대 이익을 얻어야 한다. 그 방법은 다양한 투자와 그 대상을 잘 고르고, 폭락장 및 불경기 때 바닥에서 투자를 하고, 꼭짓점에서는 미련 없이 되팔아 현금을 확보하는 것이다.
그리고 또다시 폭락장 및 불경기 때 올 베팅 투자로 두 배씩 수익을 올리고, 자산을 늘려 가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
신비롭고 놀라운 신(神)들의 세계와 함께 여러 비밀들 공개
이와 함께 『대박 돈벼락 운(運)』은 신비스런 흥미와 다양한 삶의 지혜를 가르쳐 주고 있다.
세상살이는 아는 만큼 보이고, 생긴 대로 살아가며, 타고난 복(福)만큼 누리고, 운(運)만큼 성공과 출세를 한다.
인생살이는 현실문제와 이상 추구를 함께 해결해 나가야 하고, 육체와 정신 및 영혼을 함께 성공시켜야 진정한 삶의 성공이라 할 수 있다.
저자의 도 닦을 때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있는 이 책은 이야기 형태의 내용 전개와 함께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아주 먼 옛날 과거와 미래를 오가면서 기존의 학교교육이나 종교 그리고 기존의 다른 책들의 가르침에서는 결코 배울 수도 없고 또한 가르쳐 줄 수도 없는 신비롭고 놀라운 신(神)들의 세계와 영혼 및 저승세계와 하늘자연의 여러 비밀들을 공개하고 있다.
성공·출세하고 부자가 되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할 삶의 지혜!
끝으로 “사람은 저마다의 타고난 천성적인 소질 재주와 각자의 타고난 운명 그리고 계속 움직이고 변동을 하는 운(運)이 있기 때문에 ‘운때’를 잘 맞춘다면 누구나 재테크를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하는 저자는 이를 뒷받침하듯 이 책에 평생 잘 사는 종합 삶의 지혜를 짧은 어록들로 간략하게 요약, 정리하기도 했다.
삶의 지침이 될 내용들이 요약된 본문 ‘제20장 한 번 읽고 평생 잘 사는 인생잠언들을 전한다’ 편에는 저자의 그간의 삶에서 얻은 지혜와 지식 등을 간추려 모아 모든 사람들이 잘 살기 위한 방편들을 쉽게 습득(習得)할 수 있게 했으며, 인생살이에 있어서 사물의 이치를 빨리 깨닫고, 사물을 정확하게 인식, 처리하는 정신적인 능력 등을 담았다.
『대박 돈벼락 운(運)』에 수록한 약 1,000여 개의 짧은 어록들은 사람이 각자 타고난 운명, 즉 사주팔자를 비롯해 전생과 조상 및 운(運) 얘기, 질병의 고통 없이 잘 사는 건강법, 사랑과 연애 및 행복한 결혼에 대한 마음가짐, 자녀교육, 종교, 기본 법률지식, 경제, 사업, 투자 및 재테크, 처세술 등 성공출세와 부자가 되기 위해서 알아야 할 삶의 지혜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