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시리즈>는 쉽고 재미있는 스티커 놀이 활동을 통해 유아들의 인지력,집중력,기억력,창의력을 고루 계발시켜 줍니다. 만 2세~만 5세의 유아를 대상으로 하였으며 흥미로운 주제 10가지를 통해서 놀이와 학습이 자연스럽게 연계됩니다.
생생한 사진 스티커 200개를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사물의 모습을 익히고, 스티커의 모양과 번호를 찾아 붙이는 활동을 통해 형태 변별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스티커를 다 붙이고 난 뒤에는 각 주제별로 인지 책으로 완성되어 두고두고 학습이 가능합니다.
1. 생생한 사진 스티커를 붙이는 동안 인지 능력이 쑥쑥!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물이나 동물을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게 구성하여 스티커 활동의 재미를 더하고 정확한 이름을 익힐 수 있습니다.
2. 커다란 스티커를 붙이면서 소근육 발달이 무럭무럭!
아이 손에 딱 맞는 스티커를 떼었다 붙이는 활동을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기르고, 손의 소근육을 자연스럽게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3. 스티커의 모양과 번호를 찾아 붙이면서 형태 변별력과 인지력이 술술!
200개의 스티커와 스티커를 붙이는 본문에는 번호가 있어서 아이들이 스티커를 쉽게 찾아 붙일 수 있습니다. 스티커 테두리 모양을 보고 형태를 정확히 인식한 뒤에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을 통해 인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