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가득한 씨앗 그림책”
이야기가 가득한 씨앗 그림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소재를 이용해 사고력, 창의력 등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전문 기획집단인 ‘북앤로드’의 기획과 ‘잼에듀’의 전문 인력이 만나, 21세기형 맞춤동화가 탄생한 것입니다.
유아기의 아이들은 호기심이 무궁무진 합니다. 그리고 세상의 모든 지식들을 습득하는 단계입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전달할까 고민한 결과물이 바로 씨앗 시리즈입니다.
각 권에는 특정 주제(생활, 우화, 꿈 등)를 정하여 진행했으며, 마지막 장에는 이 책이 전하고자 하는 바를 넣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고력, 창의력 등을 키워주고, 꿈을 키워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최고 작가들의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독특하고 생동감 있는 일러스트로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씨앗 그림책과 함께 아이들에게 무한한 꿈과 희망을 듬뿍 키우기를 기원합니다.
“청개구리 친구들에게”
<거꾸로 나라>는 학습입니다.
무엇이든 반대로 말하기를 좋아하는 청개구리 같은 친구들이 우리 주변에는 많습니다.
부모님이나 친구들에게 관심 끌기 위해 시작했다가, 반대로 말하는 것이 버릇이 된 친구들입니다. 오죽했으면 동화로도 나와 있겠습니까!
혹시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한 때 이런 버릇을 가진 적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이 책에 나오는 서진이의 꿈처럼, 모든 게 반대로 되어 있다면 정말 끔찍하겠지요?
모든 것은 제자리, 정상적으로 놓여 있을 때, 모두가 안심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습니다.
이제 ‘정리정돈’을 할 줄 아는 여러분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