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가득한 씨앗 그림책”
이야기가 가득한 씨앗 그림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소재를 이용해 사고력, 창의력 등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전문 기획집단인 ‘북앤로드’의 기획과 ‘잼에듀’의 전문 인력이 만나, 21세기형 맞춤동화가 탄생한 것입니다.
유아기의 아이들은 호기심이 무궁무진 합니다. 그리고 세상의 모든 지식들을 습득하는 단계입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전달할까 고민한 결과물이 바로 씨앗 시리즈입니다.
각 권에는 특정 주제(생활, 우화, 꿈 등)를 정하여 진행했으며, 마지막 장에는 이 책이 전하고자 하는 바를 넣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고력, 창의력 등을 키워주고, 꿈을 키워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최고 작가들의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독특하고 생동감 있는 일러스트로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씨앗 그림책과 함께 아이들에게 무한한 꿈과 희망을 듬뿍 키우기를 기원합니다.
“생활 속 작은 실천”
<동이가 꿈꾸는 세상>는 꿈입니다.
그것도 우리의 미래를 결정할 아주 중요한, 환경에 대한 꿈입니다.
사람들의 욕심으로 지금 이 시간에도 숲의 나무들이 잘려나가고 있습니다.
지구는 사막화되고 온실효과로 지구의 온도는 계속 올라가고 있지요. 생태계는 파괴되고 공기와 물도 오염되어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환경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점에서, 우리가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살리기를 담아 봤습니다.
쓰레기 줍기와 분리수거 등 우리가 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작은 일부터 실천해보자는 것이지요. 이제부터 책에 나오는 동이처럼 우리 모두가 환경지킴이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