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가득한 씨앗 그림책”
이야기가 가득한 씨앗 그림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소재를 이용해 사고력, 창의력 등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전문 기획집단인 ‘북&로드’와 ‘잼에듀’의 전문 인력이 만나, 21세기형 맞춤동화가 탄생한 것입니다.
유아기의 아이들은 호기심이 무궁무진 합니다. 그리고 세상의 모든 지식들을 습득하는 단계입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전달할까 고민한 결과물이 바로 씨앗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각 권에는 특정 주제(생활, 우화, 꿈 등)를 정하여 진행했으며, 마지막 장에는 이 책이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넣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고력, 창의력 등을 키우고, 꿈을 찾아 나가는데 작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최고 작가들의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독특하고 생동감 있는 일러스트로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씨앗 그림책과 함께 아이들에게 무한한 꿈과 희망을 듬뿍 키우기를 기원합니다.
“알찬구성, 실속 있는 내용”
씨앗 그림책 시리즈는 각 도서에 특정 주제를 부여하여 내용의 다양성을 갖추었고, 각 주제에 맞는 내용으로 골라보는 재미를 더 했습니다.
특히 김주영 및 장진영으로 대표되는 집필진은 실제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 다가가고, 정영희로 대표되는 일러스트팀은 친숙하고 해학적인 그림으로 읽는 재미를 배가 시켜 줍니다. 또한 다양한 내용의 도서를 골라보는 재미로 우리 아이들의 읽는 재미를 키워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