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가득한 씨앗 그림책”
이야기가 가득한 씨앗 그림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소재를 이용해 사고력, 창의력 등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전문 기획집단인 ‘북앤로드’의 기획과 ‘잼에듀’의 전문 인력이 만나, 21세기형 맞춤동화가 탄생한 것입니다.
유아기의 아이들은 호기심이 무궁무진 합니다. 그리고 세상의 모든 지식들을 습득하는 단계입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전달할까 고민한 결과물이 바로 씨앗 시리즈입니다.
각 권에는 특정 주제(생활, 우화, 꿈 등)를 정하여 진행했으며, 마지막 장에는 이 책이 전하고자 하는 바를 넣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고력, 창의력 등을 키워주고, 꿈을 키워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최고 작가들의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독특하고 생동감 있는 일러스트로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씨앗 그림책과 함께 아이들에게 무한한 꿈과 희망을 듬뿍 키우기를 기원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궁금해요!”
<푸른 별을 찾아서>의 주제는 과학. 환경입니다.
우주에서 바라 본 지구는 푸른색의 아름다운 별입니다.
그러나 수많은 생명이 살고 있는 지구가 아파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매연, 아무데나 버려지는 쓰레기, 공장의 폐수, 폐기물, 무분별한 자연의 훼손 등등.......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환경오염으로 병들어 가고 있는 것이지요.
이제부터라도 병들어가는 지구를 위해 우리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가까운 곳을 걸어 다니고,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고, 종이컵을 쓰지 않는 등 작은 노력을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