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안드레아스 뮐러
저자 안드레아스 뮐러(Andreas Mu?ller)는 독일 본(Bonn) 대학교에서 머신러닝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1년간 아마존의 컴퓨터 비전 응용 부서에서 머신러닝 연구자로 일한 뒤 뉴욕 대학교의 데이터 과학 센터에 합류했고, 현재는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Applied Machine Learning’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난 4년 동안 학계와 산업계에서 널리 사용하는 머신러닝 툴킷인 사이킷런의 핵심 기여자와 관리자로 활동했습니다. 또 잘 알려진 여러 머신러닝 패키지를 직접 만들거나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뮐러의 소망은 머신러닝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수준 높은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개 툴을 만드는 것입니다.
저자 : 세라 가이도
저자 세라 가이도(Sarah Guido)는 오랫동안 스타트업에서 일해온 데이터 과학자이자 뛰어난 콘퍼런스 발표자입니다. 파이썬, 머신러닝, 대량의 데이터와 기술 세계를 좋아합니다. 미시간 대학교의 대학원에 입학했으며, 지금은 뉴욕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역자 : 박해선
역자 박해선은 니트머스의 시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했고 현대자동차 연구소를 나와 여러 벤처 회사를 거치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경력을 쌓았습니다. NHN TX, 11번가, SK텔레콤, 이베이코리아, LG전자 등의 프로젝트에서 광고 전달 및 서버 설계와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텐서플로 블로그(tensorflow.blog)에 글을 쓰고, 텐서플로 코리아 그룹(facebook.com/groups/TensorFlowKR) 운영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텐서플로 첫걸음』(한빛미디어, 2016)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