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성장 중인 네트워크마케팅 시장
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를 공개하는 128개 업체를 비롯해 불법 피라미드회사까지 포함하면 자칭 네트워크마케팅 회사는 국내 2,600여개, 전세계 6만여개로 추정됩니다.
앨빈 토플러 외 여러 미래경제학자들이 미래 사회의 유통구조 변화와 인공지능의 발달, 그리고 노동의 종말을 공통적으로 예견하고 있으며 네트워크마케팅이 그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네트워크마케팅에 대한 선입견으로 인해 선택을 망설이는 분들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실제 불법다단계 회사의 대형 사기사건이 세상을 떠들석하게 했고, 지금도 여전히 불법 회사들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 역시 사실입니다. 선입견이 근거 없는 소문은 아니었습니다.
다가오는 미래를 준비 없이 기다리는 건 너무 위험한데 방법은 없을까요? 다행히 간단하고 상식적인 기준으로 정상적인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와 불법 회사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진짜와 가짜를 구분하는 몇가지 기준을 알고 있다면 네트워크마케팅만큼 안전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미래의 대안은 흔치 않습니다.
이 책은 700만명의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자들과 앞으로 더 많아질 미래의 사업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사업자들이 읽고, 가망사업자와 가망소비자에게 권유하는 책으로써 일반인들이 실제로 궁금해 하는 선입견과 오해를 실전판 Q&A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설명하는 '해결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