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블랙키스 나이트의 그림자가 DC 유니버스의 구석구석까지 드리워진다!
『블랙키스트 나이트: 블랙 랜턴 라이즈』는 DCU 최강의 히어로들과 악당들의 심장을 노리는 블랙 랜턴들을 그리고 있다. 그린 랜턴과 관련하여 국내 팬들이 지속적으로 기다려 온 작품이며, 지금까지 출간된 그린 랜턴 타이틀은 이 시리즈를 읽기 위한 준비 단계로 봐도 될 정도의 빅 이벤트이다. DC와 마블을 통틀어 최고의 이벤트를 묻는 질문에 대다수 팬이 주저 없이 꼽는 작품이기도 하다.
오아의 서에 적힌 예언 그대로 가장 어두운 밤이 도래하고, 블랙 랜턴 군단은 DC 유니버스 전체를 종말로 몰고 간다. 죽음의 어둠에 이끌린 자들. 그들의 목적은 생명의 불빛을 영원히 꺼 버리는 것.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망자들의 육신이 되살아나고, 그들의 기억이 악용되기 시작한다. 그들은 바로 블랙 랜턴 군단.
예언된 운명을 거스를 열쇠를 쥔 인물은 그린 랜턴 할 조던, 그리고 빨강(분노), 주황(탐욕), 노랑(공포), 초록(의지), 파랑(희망), 남색(연민), 보라(사랑)의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일곱 랜턴 군단이다. 도무지 하나로 묶이지 않을 것 같은 이들 군단은 거대한 적에 맞서 힘을 모을 수 있을까? 우주의 가장 어두운 시간! 과연 그린 랜턴 군단은 이 시기를 어떻게 이겨 낼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