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인간공학기사 30일만에 합격완성하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07. 05



요즘 직업병이 많이 생기고 있죠. 자세에 영향을 많이 받는데 요통을 비롯하여 근골격계질환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인간공학이 바로 이런 문제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산업재해 감소에 크게 기여되고 있어서 컴퓨터와 첨단 전자제품이 널리 보급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과 소프트웨어의 설계에 많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높여주는 인간의 중심으로 제품과 서비스가 개발되고 있기에 인간공학은 필수적인 핵심으로 인식되어가고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기술이 필요한 직업인 만큼 채용에 있어서 자격증이 소지자에 한해 채용이 되는 모습입니다. 미래에 점점 더 필요로 하는 직업, 지금 바로 시작해봅시다!

 

30일만에 자격증 하나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합격을 목표로 수업진행되는 인강은 현재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30일 동안 필기에 해당되는 인간공학개론, 작업생리학, 산업심리학 및 관련법규, 근골격계질환 예방을 위한 작업관리에 대해 기본부터 시작하면서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인간공학기사자격증은 필기뿐 아니라 실기시험도 치뤄야합니다. 일단 필기부터 확실하게 합격하고 실기 준비를 이어가도록 합시다. 필기는 100점 만점으로 40점이상 과목별로 점수를 받고 총 평균이 60점 이상을 받아야합니다. 필기는 합격자에 한해 실기날까지 2년동안 면제받을 수 있는 기간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인간공학기사필기는 인간공학적 기술지식을 바탕으로 직업환경에 따른 신체적 인지적 특성을 고려해 적합성 여부 분석과 개선 요인 파악, 기존의 시스템 개성, 인적오류 예방 등에 관한 산업재해예방 및 업무 및 제품 서비스 사용성 설계 평가 관련해 업무수행을 할 수 있는지에 관한 내용의 문제가 출제됩니다.

 

해당 문제를 풀 수있도록 기본부터 학습을 실시하는 초단기합격반은 인간공학기사수업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강사님이 출제되는 문제 경향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기에 필기시험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인간공학기사전문강사가 직접 알려주는 필기시험은 뭐가 다를까요? 일단 새롭게 출제되는 문제 파악을 한 강의를 제공하고 문제를 어렵지않게 풀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과목별로 40점 이상 받아야하는 자격시험에서 합격점을 딸 수 있도록 많이 놓치는 부분, 실수하는 부분을 명확하게 집중 학습을 하기에 어려움없이 30일만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단기합격 최적화 3단계 전략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인간공학기사시험이 어려운 이유는 이해가 덜 되었고 암기해야하는 부분이 완전하지못하기때문입니다. 이런 부분을 해결하는 강의로 더 나아가 문제풀이에서 막힘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기초완성을 생소한 단어가 없도록 개념에 대한 이해를 하며 암기와 이해, 두가지를 잡아갑니다.

 

과목별로 중요하게 봐야하는 파트를 강사님이 알려주고 해당하는 부분에서 문제풀이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강의와 교재에서 내용을 잡아갈 수 있습니다.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익히면서 계속적으로 문제푸는 실력을 올려 단기합격에 완벽한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짜여진 커리큘럼으로 30일 동안 인간공학기사수업을 진행받아보시기바랍니다.

 

인간공학기사교재는 한국인력공단 출제기준이 완벽하게 적용된 책으로 기입되어있는 문제와 이론이 학습대비에 탁월합니다. 이해하기쉽고 빠른 체계적인 구성으로 되어있기에 초시생은 물론 자격증 공부를 해온 분들이 공부하기 아주 적합한 교재입니다. 이론정리와 함께 기출문제가 들어있어 자격시험에 나오는 부분들 습득하고 기출패턴을 익힐 수 있는 교재입니다.

 

인간공학기사인강은 초단기반을 수강하는 분들을 위해 현재 고화질의 강의 및 모바일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기수업을 듣다가 질문이 필요한 부분은 강사님과 일대일로 질문을 오갈 수 있으며 개개인마다의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의는 30일간 무한재생을 할 수 있기에 시간대비 더 많은 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짧은 기간만에 합격률 99.9%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강의, 전문가의 도움으로 시험에 나오는 문제만 골라 학습하여 단기합격 성공하기를 응원합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