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감정사시험 2022년 대비할 차례!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06. 25



감정사는 선적 화물 및 선박에관한 증명과 조사, 감정을 행하는 업무로 해양수산부 발급 전문 자격증이다. 화물수출업은 꾸준히 발전하기에 무역업 관련하여 필수 자격증으로 검수사업 등록업체를 창업, 프리랜서 활동으로도 가능하다

 

고봉기 강사님과 2022년 감정사 시험을 대비해보세요! 고봉기 강사님은 해양항만 기술행정대표이며 교수, 전임강사 등으로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강사님입니다. 샘플강의를 통해 강사님의 스타일을 확인하고 수강을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많은 수강생들이 강사님의 실력을 믿고 듣고 있는 이유 무엇인지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해양항만 전문가가 알려주는 수업은 고봉기 강사님이 전국에서 유일합니다. 강사님은 시험에 대한 경험도 많기에 감정사시험 문제에 나오는 제 1,2,3과목에 대한 출제포인트도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1과목과 2과목의 경우는 기술적인 부분 7, 법학적 측면이 3 비율로 나오며 제 3과목의 경우는 기술 2, 법학 8의 비율로 나오기에 이런 부분을 생각하면서 과목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짜여있습니다. 영어는 제한된 범위에서 문제가 나오니 기출문제를 되도록 많이 풀면서 대비하면 문제없이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강사님의 수업은 최신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2022년 대비에 맞춰서 오래된 강의가 아닌 최신 내용이 뒷받침되는 내용들을 만날 수 있으며 기출문제는 14년도부터 시작하여 가장 최근에  있었던 문제집 몽땅 다 챙겨드립니다. 

 

고봉기 강사의 1:1 밀착 시스템으로  인강을 통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250일동안 진행되는 감정사시험 준비는 제한없이 무한반복하며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이런부분은 PC,모바일 모두에서 가능합니다. HD화질의 수업을 볼 수 있기에 어느 기기로든 선명하게 불편함없는 수업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감정사시험 강의는 고봉기 강사가 직접 만들어낸 교재를 사용하여 진행됩니다. 전문가인만큼 시험에 중요한 포인트들을 정확하게 집어넣은 교재로 노하우와 문제풀이에 필요한 모든 부분이 녹아있는 교재로 감정사 준비에 탁월합니다. 혼자 준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과목으로 수험생분들이 이해하기쉽도록 이론에서 난이도와 전달력을 적절하게 하여 처음 부터 높은 난이도를 푸는 것이 아닌 실력을 높이며 맞춰나갈 수 있는 수업을 위해 교재와 강의가 단계적으로 맞춰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주나오는 문제와 용어들이 모두 들어있어 시험문제풀기전에 참고하기 좋으며 한눈에 깔끔하게 중요부분들을 볼 수 있어 처음, 중간, 마지막까지 필요한 내용 쉽게 찾을 수있습니다. 250일 동안의 수업을 더욱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감정사 커리큘럼은 단기합격에 맞춰 내용을 꽉 담아서 진행됩니다.

 

어려워하는 도표문제를 대표적으로 감정사시험 준비하는 분들이 대체적으로 어려워하는 부분들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기출문제를 풀면서 개개인마다 어려워하는 것을 알아내 보완하고 실력을 맞춰 키우는 1:1 밀착관리를 받으며 감정사준비를 할 수 있는 인강입니다.

 

지금 수강하면 20%할인을 받아 정말 저렴하게 시작하여 2022년 감정사 확실하게 합격할 수 있습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