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군무원 총포유도무기 2022년 대비 해보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06. 14


 

군무원 준비를 원하시나요? 다들 알고 있을 정보라고 생각이 들지만 군무원은 내년 2022년까지 역대급 인원 수 채용을 한다는데요!! 여기에 맞서 꼭 2022년까지 합격을 할 수 있도록 평소에 조금 관심이였던 분들도 빨리 기회를 잡아야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군무원직렬은 바로 총포유도무기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2년 준비해보도록 출발!

 

군무원 총포유도무기 준비에 필요한 사항은 공채 : 국어, 기계공학, 전자공학, 영어, 한국사 경채 : 기계공학, 전자공학 이렇게 시험과목을 준비해야합니다.

 

여기서 공채의 경우는 한국사와 영어 대체시험으로 한능검과 영어인증시험 점수가 있다면 대체를 받아 총 3과목으로 공채시험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인강에서는 군무원 총포유도무기 준비를 하는데 현재 나는 한국사와 영어 대체할 수 있는 자격시험을 준비하지못했다 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시험 준비에 앞서 한능검과 지텔프 강의를 들으면서 대체로 전환할 수 있도록 특별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사와 영어 특강뿐 아니라 면접까지  다 준비할 수있는 인강으로 시험이 끝나고 면접중비를 다른곳에서 추가비용을 지불하면서 준비하는 것이 아닌 바로 특강을 보면서 준비할 수있는 모습입니다.

 

그밖에도 9급 공채 국어시험에 나온 기출해설을 16년도부터 20년도까지 안내하고있으며 강의는 무제한으로 반복하면서 들을 수 있고 종료일까지 수험자료를 다운받고 pc, 모바일 어느곳에서든 수업을 들으면서 군무원 총포유도무기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지방직/국가직 기계공학, 전자공학 기출해설 강의를 들으면서 군무원 총포유도무기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군무원 총포유도무기 수업을 진행하는  정영식강사님은 2022년 시험일까지  불필요한 학습은 빼고 꼭 필요한 내용만을 반복하여 한방에 붙을 수 있는 방법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의는 50분 이내로 진행되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더 끌어올릴수 있습니다.

 

기출을 토대로 수업을 하다보니 만족도도 높고 합격생들이 많이 배출되고 있습니다. 준비기간을 단축시켜 합격을 만들어주는 정영식 강사와 함께 2022년 군무원준비 시작하기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