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철도차량운전면허 인강수업 소개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06. 11



철도차량운전면허종류로는 고속철도차량운전면허, 1·2종 전기차량운전면허, 디젤차량운전면허, 철도장비운전면허가 있어야합니다. 철도차량운전면허는 국토교육부장관이 실시하는 시험으로 철도차량을 운전하려는 사람은 꼭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소개하는 인강에서는 철도차량운전면허 공부랑 한국철도공사, 서울교통공사, 부산교통공사 취업을 생각하는 분들이 꼭 알아야하는 철도관련법까지 들어볼 수 있습니다. 강의는 60일 동안 진행되며 첫 강의를 들으신다면 신규회원 쿠폰을 발급받아 철도공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강하는 기간동안은 pc, 모바일 두 곳 자유롭게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강사와 함께 수업을 하며 질문까지 가능한 인강입니다. 고화질의 강의를 어느곳에서든 들을 수 있기에 자신에게 맞는 공부계획을 세울때 더욱 편하게 맞춤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강의구성은 이론 + 문제풀이 + 기출문제입니다.

수강과목은 공사·공단 철도관련법이고요. 60일 동안 듣는 철도관련법 강의는 합격률 200%에 도전하는 강의로 기출경향에 맞는 내용들을 아우르면서 공부를 할 수있도록 강사님이 내용과 공부방향을 잡아두었습니다. 철도차량운전면허공부내용에 관한 것들을 확실하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해설강의, 이론 학습을 튼튼하게 올려드립니다. 단 60일 동안 준비하는 철도관련법 공부이기에 학습량은 절반으로 줄이고 줄인 학습 내용은 모두 필요한 것을 알뜰하게 넣었기에 단기합격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지금 철도관련법 강의는 출제경향이 100% 맞춰져있는 신규강의가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난이도 높은 문제들도 맞출 수있도록 심화내용도 넣어 시험에 어떤 문제가 나오더라도 풀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만들어드립니다. 철도관련법에 대한 소개와 공부방향, 학습전략을 잡아가는 단계를 지나서 필수개념과 이론을 배우고 외워야하는 부분은 꼼꼼하게 배울 수 있는 단계를 거치게됩니다.

적중률 높은 문제는 난이도별로 풀어보면서 실력을 쌓고 확인은 기출문제를 통해 어느정도 수준인지 파악하면서 집중적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최신 법령이 추가반영된 교재로 철도관련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쉬운 학습을 위해 수험서가 체계적으로 구성되어있고 운전면허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모든 내용이 간결하고 정확하게 들어있습니다. 교재 안에는 철도관련법, 시행령, 시행규칙 뿐 아니라 광역철 운전취급세칙까지 완벽 반영되어있습니다. 강의와 교재를 통해 꼼꼼하게 학습하고 교재 속에 있는 최근 기출문제를 통해 본 시험에서 가장 높은 실력을 받아 한번에 합격하기를 응원합니다! 고득점을 완성시키기위해 많이 나오는 문제들을 위주로 공부하는 이태우 강상님의 강의가 더 궁금하시다면 샘플 강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샘플강의 시청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ot내용을 알아보기 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