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부산교육공무직 2021년 하반기채용 시험 맞춤인강! (부산시교육청)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06. 10




오늘은 부산시교육공무원 준비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예정인데요, 그 전에 앞서 공고 관련 내용을 본 후에 준비하는 방법 빠짐없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교육공무원이라는 직업에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습니다. 공무원보다는 쉽게 준비가 가능하지만 임용이 되고 나서는 똑같은 복지를 받을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이쪽으로 발을 돌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각 지역들 중에서 부산교육공무직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2021년 하반기 채용만이 남아있으니 이 점 유의하고 들어보시기바랍니다. 2021년 하반기 부산교육공무직 채용은 조리원 부문으로만 210명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방학중 비근무 형해토 각급 공립기관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조리원이라고 해서 다들 자격증이 있어야하나?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조리원은 필수자격요건이 없습니다. 별다른 조건없이 응시할 수 있는 것으로 합격하고 나면 급식품의 위생적인 취급, 조리, 배식업무, 급식시설 설비 및 기구의 세척, 소독관리 급식실의 청소, 소독관리, 급식실 위생·안전관리 기타 사용부서장의 업무분장에 따른 업무를 하게 됩니다.

부산교육공무직 조리원은 소양평가로 직무능력평가, 인성검사 각각 50% 비율로 점수를 매겨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하게 됩니다. 소양평가를 치고나면 면접시험을 보게 된 후 최종합격자 선발이 이루어집니다. 2021년 하반기 부산교육공무직 조리원 채용은 소양평가 79일 면접 724일입니다. 부산교육공무직원서접수는 614일부터 16일까지 이루어지는데요! 빨리 조리원 준비 시작해볼까요? 오늘 소개하는 부산교육공무직인강에서는 소양평가와 더불어 면접과 인성검사 특강을 제공하기에 조리원 채용시험에 해당하는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20211회에 나온 문제들을 제공 및 특강으로 설명해드리고있으며 부산지역 말고도 경남, 대전, 울산지역의 해설특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산교육공무직수강기간은 724일인 면접 마지막날까지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폰, PC어디서든 HD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궁금한 문제는 교수님과 일대일로 질문을 하면서 풀어나갈 수 있고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무한 예습, 복습이 가능합니다.

간단히 말하다면 인강에서는 2021년 하반기 부산교육공무직준비를 위해 이론 학습을 토대로 기출문제를 되도록 많이 다루게 되고, 인성검사 및 면접까지 면접 마지막날까지 해당되는 강의를 볼 수 있습니다. 부산교육공무직준비를 위해 교재 안에는 직무능력평가와 인성검사, 면접에 관한 내용들이 들어있습니다. 한번에 끝내는 합격 수험서로 2021, 2022년 부산시교육청 기출이 다 수록되어있습니다. 부산교육공무직교육공무직원에 맞는 인재인가를 알 수 있는 직무능력평가에 대한 최근 기출문제가 들어있으며 언어논리, 수리, 관찰탐구력 등 부산출제영역만이 들어있어 부산시교육공무원에 포커스를 맞춰 집중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부산교육공무직소양평가 내용도 퍼펙트하지만 면접과 인성검사에서도 내용들이 꼭 필요하고 알아야하는 것들로만 별도로 구성되어있어서 참고하기 아주 좋습니다. 부산교육공무직필기시험날이 오기전까지 강의와 교재를 통해 여러 기출문제의 패턴을 익혀 나오는 문제들에 대한 경향을 파악하고 영역별로 다양한 유형들의 문제를 분석, 학습하면서 고득점 실력을 완성해나갈 수 있습니다. 부산교육공무직강의를 들으면서 출제되는 문제 포인트를 알아 교재 속에 있는 문제들을 풀어보고 보충TIP까지 해설을 통해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아갈 수 있습니다. 부산교육공무직면접에서는 대답하는 스킬이나 태도가 중요하기에 이에 관해 알아야하는 부분들을 면접 전문강사님이 내용을 특강으로 알려주고 책 속에있는 설명을 보면서 다시한번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부산교육공무직 합격을 완성하는 교수진들은 카이교육팀과 퍼펙트적성팀이 있습니다. 카이교육팀은 북스케치 교재를 통해 학습을 진행하고 추가사항으로 21년도 1회 부산, 경남, 울산 기출해설을 받아볼 수있습니다. 퍼펙트적성팀은 첨부파일을 통해 수업자료를 제공하고 울산, 인천 기출해설 학습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부산교육공무직 준비를 하여 차에 따른 장기 가산금을 제공받고 차, 출산휴가, 복지포인트 등 다양한 복지혜택이 있는 교육공무직원! 60세까지 정년 보장되니 안정적인 직업을 원하신다면 딱 맞는 부산교육공무직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산교육공무직 2021년 하반기채용 시험 맞춤인강! (부산시교육청) 원한다면 아래를 클릭하여 더 많은 정보를 알아가기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