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일반기계기사시험 빠른합격을 원한다면 주목!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06. 09



현재 일반기계기사 시험일정으로 필기 1회, 실기 2회가 남았습니다. 제일 가까운 실기는 7월에 있으며 필기는 9월 3회차 실기는 11월에 있습니다. 오늘은 2021년 필기와 실기 마지막 기회를 잡기위해 만들어진 초단기반 인강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예정입니다. 빠른 합격을 원한다면 주목해주세요! 일반기계기사인강에서는 준비생들을 위해 강의를 더욱 더 효과를 보면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수강을 할 수 있도록 제한을 없앴으며 모바일 또는 PC 어디든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해드립니다. 강사님과의 일대일 질의응답을 하면서 일반기계기사문제에 관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강의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인강으로 공부를 시작한다면 기출에 대한 자료를 빵빵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최근 6개년동안의 기출문제자료는 물론 기출해설강의를 특강으로 시원하게 진행중입니다. 전문적인 강사님의 수업과 강의를 획기적으로 보면서 수강기간을 보내고 합격한 리얼후기들을 보면 정영식 강사님의 명성을 알 수 있습니다. 필기와 실기 모두 저자직강으로 대비를 할 수 있는 강의로 온라인을 통한 학습을 누구보다 탁월하게 진행하고 있는 강사님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이어서 합격률까지 끌어올려드립니다. 강의를 듣는 기간동안 재밌고 통쾌하게 수업을 들을 수있는데요, 강사님은 다양한 강의경력을 토대로 나오는 문제들 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것들을 우선으로 알려드립니다. 필기와 실기 한번에 수강하여 올해가 가기전에 자격증 취득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실기마지막날까지 수강을 할 수 있는 합격반은 각각 다른 검정방법을 가지고 있는 시험에 익숙해지고 합격기준 점수를 넘을 수 있도록 지혜로운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필기는 많이 익숙한 객관식의 문제로 나옵니다. 하지만 과목이 5개로 해야하는 양이 많죠.

강사님은 강의와 교재 속 내용을 필요한 부분들로만 넣었기에 부담은 줄이고 효과는 높인 수업을 제공합니다. 실기는 복합형으로 필답형과 작업형이 같이 나옵니다.필답과 작업형은 답을 적는거부터 어려워 이론을 확실하게 알고 있어야 합격기준점 60점 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영식 강산님과 함께 필기수업을 했다면 이론을 정확하게 알고있기에 실기준비를 유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정영식강사와 일반기계기사를 준비한다면 합격률이 저조한 시험이라도 초단기간 합격을 할 수 있습니다. 원포인트 강의를 실현하는 강사로 필기, 실기 모두 단기 커리큘럼을 연구하여 그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필기는 양이 많기에 하나하나 이론학습을 정확하게 해야합니다. 그리고 문제푸는 것도 헷갈리지않고 시간내에 풀 수 있도록 빠르고 정확한 답을 찾을 수 있는 실력을 완성해야하구요, 이 점은 강사님이 기출을 바탕으로 만든 예상문제와 기출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차근차근 점수를 올려 본 일반기계기사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실기시험에서는 필기에서 배운 이론에서 조금 더 실기에 맞는 이론을 배운 뒤 바로 기출문제로 넘어갑니다.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볼수록 좋다고 하는 실기는 사실상 이 중에서도 최근 바뀐 경향을 생각하면서 푸는 것이 점수를 올리는 노하우입니다. 강사가 직접 연구한 경향에 맞게 공부를 할 수있습니다. 일반기계기사강의는 직접 쓴 수험서로 진행이 됩니다. 필기시험은 1차 관문인 만큼 처음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거기에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포인트 학습으로 이해도를 높이는 내용들이 들어있습니다. 난이도와 유형은 다양하게 만나보면서 높은 난이도 문제가 나오더라도 정답을 찾을 수 있도록 평소에 문제에 시험맞춤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실기교재는 필답형과 작업형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하기위해 이미지와 표를 많이 넣어 다양한 예시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의에서도 다양한 시각자료를 이용하여 기본기를 익히고 문제풀이에서도 고화질로 자료를 만나보면서 필답형과 작업형을 풀어가는 비법을 공부하게 됩니다. 일반기계기사자격증은 현재 기대가 더욱 높아지는 자격증으로 기계설비유지관리자 선임 의무화시행에 맞춰 5만여명의 일자리 창출된다는 내용에 들어가있는 자격증 중에 하나입니다. 해당하는 자격증 리스트는 일반기계기사 / 건축설비 / 건설기계설비 / 공조냉동기계 / 설비보전 등이 있습니다. 일반기계기사자격증은 기계분야 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자격증으로 다른 기계자격증과 겹치는 과목들이 있어 함께 대비가 가능합니다. 요즘은 하나의 자격증 보유가 아니라 쌍기사자격증을 보유하여 자신을 더 뽐내고 있죠. 여러분들도 일반기계기사자격증을 시작으로 쌍기사자격증 시험준비까지 쭉 이어나가 보기바랍니다. 일정에 맞춰 지금부터 자격증 준비를 시작한다면 시험준비 아직 늦지않았습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