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소방기술사인강추천 저자직강 강의로 해결해요!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7



소방기술사는 소방관련한 인력수요가 증가하고 있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준비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산업들이 대형으로 변하고 소방대상물들이 고층화되어가고있어 위험물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소방안전에 대한 산업안전관리를 담당할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만들어진 자격증으로 고도의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에 입각하여 각종 기술업무를 수행할 수 있어야합니다.

 

소방기술사 합격률을 보면 필기는 합격률이 2.8%이며 실기는 46%입니다. 필기가 관건으로 첫 시험을 정말 열심히 준비해야합니다.

 

응시인원은 많아지는데 합격률이 너무 낮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고소득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전문 실력자를 기르기위해 난이도가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합격률을 뛰어넘는 실력을 완성시키기위해  추천 드리는 인강 속에는 바로 장명근과 함께하는 수업입니다. 소방기술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강사님이 직접 쓴 책으로 저자직강 강의를 하고 있기에 온라인을 통한 수업을 더 정확하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소방기술사 강사님의 수업은 인정받는 수업입니다. 강의를 듣고 기초를 잡아가면서 수업을 하기에 이해도 잘되고 실력이 점점 늘고 있다고합니다. 기초를 잡는 것이 점수를 올릴 수있는 방법이라서 강의 분배를 오로지 합격을 위해 만들어져있습니다. 문제를 빨리 풀기보다는 나중을 위해 시간을 더 투자하고 문제푸는것은 난이도와 문제형식을 다양하게 만들어두어서 각종 문제들을 만나더라도 익숙하게 풀 수 있도록 평소에 실력을 잡아갈 수 있게 강의를 구성했습니다.

 

출제경향을 모두 다 넣은 강의는 고득점을 위해 최신 내용으로 이어갑니다. 소방기술사 인강 수업은 특별한 커리쿨럼으로 준비합니다. 오티 강의를 들으면서 기술사 시험과 정보를 알아가고 분석을 하며 학습가이드라인을 제시합니다. 새로운 출제경향에 맞게 공부할 수있도록 알려드리며 필수핵심개념을 완성할 수 있도록 이해와 암기에 들어가게 됩니다.

 

실전완성에서는 더욱더 중요한 핵심이론을 학습하고 답안작성하는 요령과 엄선된 기출문제로 실력을 향상하게 됩니다, 실전 특강으로 상세한 분석을 통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가고 다음 문제를 풀때  적용하면서 실력이 나아갈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주요 이슈사항과 후기들을  파악하면서 시험 전에 꼭 알아야하는 노하우를  함께 들으면서 마무리합니다. 반드시 출제되는 내용은 소방기술사 시험에 대해 연구하는 강사님이 세부적으로 내용을 알려드리며 보충학습을 통해 꼭 알 수 있도록  최종적으로 보완하는 단계로 마무리하며 소방기술사 합격점수 완성에 도움을 주는 커리큘럼으로  수강기간동안 배울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은 더욱 늘렸기에 소방기술사 내용을 더 진정성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소방기술사인강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실력있는 강사가 만든 교재로 수업을 하기때문입니다. 저자직강 강의를 들으면 더 높은 학습력으로 수업을 들을 수있기에 준비기간을 확실하게 실력을 높이며 보낼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든 책과 별도로 실전 감각을 키울 수있는 감리실무 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내용은 출제되는 내용이 정리되어있고 실제사례중심으로 실무답안을 작성할 수 있도록 현장중심 사례를 통해 학습 포인트를 중요하게 잡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계산하는 문제는 파트별로 나누어 효율성을 높였으며 취약한 문제는 보완을 더 할 수있는 파트 44선을 제공해드립니다. 그리고 소방기술사 강사가 수기로 작성한 학습자료 60p분량을 압축시켜 초스피드로 공식을 외울 수있는 자료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밖의 다양한 혜택도 있으니 저자직강 강의를 들으면서 자격증 시험 해결해보세요!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