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9급교정직공무원 이렇게 준비한다면 합격할 수 있습니다!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6



교정직공무원은  제소자들을 관리하고 교정 교화시키는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입니다 교도소, 구치소,  보호감호소, 치료감호소, 소년원, 소년감별소, 보호관찰소 등에서 근무를 하며 제복을 착용하는 정복 교도관이에요

9급교정직공무원은 공채와 특채로 나눠 채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교정직 공채와 다르게 교정직공무원 시험 특채에서는 응시를 위한 적합한 조건을 필요로 합니다. 9급교정직공무원 특채 분야 중 임상심리분야의 경우는 정신보건 임상심리사 or 임상심리사 2급 자격 이상을 소지하고 있는 사람이 가능하며 상담분야는 중등정교사 2급이상 or 직업상담사 2급 또는 전문상담교사 2급, 청소년상담사 3급 이상의 자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교정직 특채 시험을 칠 수 있는 자격이 생기는 것이라고 알고 있으면 될 것 같습니다.

스터디채널에서는 9급교정직 시험 준비를 하는 분들을 위해! 교정직 공채, 교정직공무원 특채 어떤 시험이든 효율적으로 시험 대비를 하실 수 있도록 강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혜택과 함께 최적의 환경에서 공부를 하며 9급 교정직공무원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우선 교정직 공채 수업을 들으시는 분들은 기출문제와 한국사  사료집과 특강,그리고 기출문제의 해설특강과 모바일 강의까지!! 이 모든 것이 추가 비용없이 무료로 지원되는 혜택입니다.

뿐만 아니라 9급교정직공무원 시험대비를 위하여 스터디채널  인강은 무제한 반복이 가능하도록 지원을 하고 있으니 걱정없이 반복학습을 무한으로 하실 수 있다는 점을 활용하여 더욱 더 꼼꼼한 교정직공무원 시험대비 공부법을 완성시켜줍니다. 

9급교정직공무원 특채 인강 또한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공부법을 마련합니다. 교정직 핵심 요약집 특강과 최근 치러진 국가직  교정학 기출문제 해설강의도 무료로 제공하여 탄탄한 시험대비를 도와주어 시작부터 합격까지 책임집니다.

스터디채널 인강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교재는 기초이론 정립을 위한 체계화된 내용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난이도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수록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개정된 법령을 반영한 최신 수험서로 교정직공무원시험을 준비해보세요

더이상 공부방법에 고민하지 마시고 9급교정직공무원 인강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과 단계별 커리큘럼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시험 대비 스터디채널 인강을 확인해보세요 !
 

서은주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