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소방공무원구조특채 2022년 준비 시작!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6



 

소방공무원 중에서 구조과는 화재, 붕괴, 교통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 시 인명구조와 함께 현장지휘까지 업무하는것을 말합니다. 소방공무원구조특채 준비를 하는 분들을 위해 2022년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인강을 소개하겠습니다. 수강기간은 시험일까지이며 그 기간동안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필기 외에 다른 것도 도움을 받을 수 있기에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내년까지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방직을 국가직으로 변경함과 동시에 2022년까지 약 15천여명 증원을 하겠다고 발표가 났기에 합격하는 문이 커진 상태입니다. 응시인원은 나날이 많아지는 것은 당연해지고 있어 합격생들을 많이 뽑을때 도전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소개하는 인강은 구조특채시험에 나오는 국어, 생활영어, 소방학개론 수업을 모두 들을 수 있으며 과목별로 베테랑 강사님들이 수업하고 있는 곳입니다. 현재 2022년 대비반이 생성되었습니다. 새로워진 면으로는 회원가입 후 무료로 3일동안 구조특채 강의를 들어볼 수있습니다. 내가 1년동안 준비하게 될 강의를 미리 체험해보고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많은 분들이 3일 강의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사님의 강의력과 처음은 소방공무원을 어떤 식으로 공부하게 될지에 관한 내용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강의를 미리 들려주기만했는데 만족도가 높고 수강하는 학생들이 더 많이 늘고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믿을 수 있는 강의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강사님들은 소방경력이 뛰어나기에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들을 잘알고 있어 학생들에게 중요도를 따져 알려드리고 있어 혹, 처음 준비하는 분들도 합격까지 빠르게 갈 수 있도록 공부를 진행합니다. 소방공무원구조특채 장점음 바로 공채보다 훨씬 낮은 경쟁률과 원하는 분야에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구조팀을 원하는 분들이 자신이 준비해야하는 전공과목만을 공부할 수있는 프로그램으로 수강료 부담이 적습니다. 다른 수업까지 수강하는 것이 아니라 내게 필요한 소방학개론, 소방국어, 소방생활영어 과목만을 들으면서 시험준비를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구조구급특채 수업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기본부터 시작하면서 핵심개념과 이론을 다지고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출제되는 문제들에 대해 익숙해지며 적중률 높고 다양한 난이도의 예상문제를 풀어보면서 단원별 문제를 알아갈 수 있습니다. 적중 모의고사는 개념과 이론을 학습하면서 기초를 다져갈 수 있도록 전문 강사님들이 만들어낸 문제입니다. 기출문제와 참고하기 좋은 문제집을 만들기 위해 빈출도가 높은 문제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99% 적중을 예상하는 문제자료입니다. 구조구급특채 시험일이 다가오면 최근에 나온 시험의 총평과 해설을 정리하면서 최종 대비를 하는 마무리특강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 강의마다 생소한 개념과 이론에 시간을 끌지않도록 쉽고 빠르게 진도를 나가면서 배우는 내용들은 많이 나오는 문제 구성을 많이 하여 합격에 더 가까운 실력을 완성합니다. 실전문제는 합격생들이 강조하는 문제풀이에 초점을 두고 실수와 오답을 줄일 수 있도록 연습하는 과정에 따라 소방공무원구조특채 준비를 하게 됩니다. 소방공무원구조특채 수업은 강사님들이 만든 책으로 수업을 하고 있으며 스텝별로 분권화 되어있어단계별 학습에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방공무원구조특채 준비는 체력시험도 중요합니다. 단기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TIP을 알려드리며 최종합격까지 서포트 하는 인강입니다. 그 전에 소방영어를 어려워하는 분들은 영포자들도 듣기 쉬운 초보 영어 특강으로 실력을 조금 더 올릴 수 있도록 영어특강도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2021년에 나온 소방공무원문제는 이미 기출특강과 문제자료가 업로드 되어있기에 완벽한 2022년 대비가 가능합니다. 어려운 내용은 질문을 남겨 개인적으로 받아볼 수있으며 강의는 모두 고화질에 PC와 모바일 둘 다 볼 수 있습니다. 반복학습을 할 수있도록 아무 제한이 없는 강의를 이기에 당일까지 원하는 만큼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수강은 현재 대학생, 소방관련 자격증소지자, 2인이상 동반 수강, 재수강생은 추가할인이 적용되고 신규회원도 할인을 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시작하세요!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