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구조구급특채 2022 시험 인강 빠른대비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4



소방공무원 준비 중에서 구조구급과가 있습니다. 하는 일은 말그대로 화재와 붕괴, 교통사고 등 각종 재난사고가 발생하면 인명구조 및 현장지휘에 관한 업무를 하는 것이 구조업무이며 구급은 신속하게 응급처치를 하고 병원이송을 위해 119구급대 관리와 확인원을 발급하는 업무를 맡게됩니다. 그밖에 지령실에서 일을 하게된다면 신고접수와 출동지령을 내려 소방유무선통신 유지관리와 응급의료기구나 의료자문 등의 구급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중간에서 교환하는 업무를 하게 됩니다.

 

2021년 시험은 4월에 끝이 났기에 지금부터는 2022년을 대비할 차례입니다.

 

2022년에 역대급 인원수를 충원한다는 발표가 났기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 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소개하는 구조구급특채인강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 강사님들이 직접 쓴 책을 가지고 강의하는 온라인 강의를 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2022년대비가 이미 진행되고 있어 남들보다 빠르게 구조구급특채준비를 시작한 분들이 많습니다. 매년 수강생들이 많아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구조구급특채에 필요한 필기에서도  기출을 잘챙겨줘서 실력을 높일 수 있고 그 밖에 영어와 체력시험까지 다루기에 인강 하나로 시험에 필요한 것들을 많이 대비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2022년대비를 맞이하여 3일 무료로 수강하여 강사님들의 진행방식과 짜여진 커리큘럼에대해 미리 알아 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번 커리큘럼은 더 새롭게 만들어졌는데요, 수강기간동안 기출에 영향을 받아서 더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강의를 하고 있으며 고화질의 강의로 선명하고 깨끗하게 강의를 보고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2022년시험일까지 대비할 수 있는 수업이기에 미리 알아보고 시작하는 것이 선택에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채는 공채보다 훨씬 적은 과목으로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전공자들이 대부분 차지하는 것으로 합격점의 목표를 많이 높여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채보다는 낮은 경쟁률이지만 이 사이에서도 경쟁이 있기에 단단하게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담없는 과목수를 제일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들릴 구조구급특채인강은 과목별로 전문 강사님들이 수업을 하고 있어서 제일 정확하고 알차게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구조구급특채학습은 2022년대비 더 상세하게 커리큘럼을 만들었습니다.

 

기출이론에서 문제풀이에 막힘없이 풀 수 있도록 기출문제를 확인하고 꼭 알아야하는 중요도 높은 이론들을 위주로 공부를 하고 기출을 풀어보면서 문제에 적응을 하고 단원별로 베테랑 강사님이 기출문제에서 빈도율이 높은 문제들을 재구성하여 만들어진 문제들을 풀어보게 됩니다.

 

해당 문제들을 난이도와 문제유형들이 다양하게 되어있어 시험에 어떤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지않고 풀 수 있게끔 실력을 높여주는 단계입니다. 적중 모의고사는 핵심적인 문제들을 다 모아준 자료집으로써 시험 전에 풀어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해설과 강의를 상세하고 친절하게 해드리기에 이해를 하고 넘어갈 수있습니다. 본 시험 전에 꼭 알아야하는 이론과 문제풀이방법은 마무리특강에서 재정비를 하고 고득점 점수를 향할 수 있도록 이렇게 총 5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을 합니다.

 

2022년대비 구조구급특채강의는 1. 핵심이론 압축강의 2. 기출유형 200% up! 3. 실전문제x5배 이렇게 더 발전하였습니다.

 

구조구급특채 전문가들이 만든 책은 총 3단계별로 있습니다. 이론, 문제, 마무리 교재로 분권화가 되어있어 참고하기 좋으며 파트별로 공부하기 편하고 적합합니다.

 

많은 양을 한번에 넣어 복잡하지않고 필요한 것을 수월하게 찾아 공부하고 강의와 발맞춘 교재 속 내용을 찾기 쉬워 스트레스없이 원활하게 온라인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합격 포인트 소방공무원교재입니다.

 

 

필기에서도 전문 강사들의 과목별 강의를 듣고 영어와 체력 부분에서 특강을 제공해주어 2022년  시험대비 완벽하게 가능합니다.

 

기출문제영향이 많이 들어있는 강의와 교재로 방향을 올바르게 잡아 합격점을 더더욱 높여가기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