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감정사시험 2022 올패스 노리는 공부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1



감정사를 준비해야하는 이유, 어떤 점이 있을까요? 감정사는 선박회사와 화주 등의 의뢰를 공정하게 조사하고 계산하며  화물과 운성기기 등의 수량과 용적,  상태 등을 입증하는 증명서를 발급합니다. 국외 분쟁 발생 시 제 3자의  감정인으로써 검량과 감정의 법적 효력이 충족됩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선적화물 및 선박에 관련된 증명과 조사, 감정을 행하는 업무를 진행하는 사람을 일컫습니다.

 

항만에 관련한 전문 자격증으로 해운 및 선박감정준야에 취업할 때 아주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요즘은 선적화물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서 감정분야의 수요도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성년자를 제외하고는 모두가 응시할 수 있는 감정사시험 ! 해양항만 전문가가 알려주는 공부방법을 통해 한방에 3과목을 모두 올킬해봅시다.

 

일년에 단 한번뿐인 시험이기에 시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칫하다가 많은 기간을 쏟아야하는 경우가 생겨 취업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 감정사는 전망이 나날이 좋아지기에 기회가 있을때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정사시험 과목은 총 3과목이 있습니다. 총 250일동안 공부하여 합격할 수 있도록 해양전문강사님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쓴 책으로 수업을 하는데 혼자서 막막해하는 수험생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책으로 이론을 간단하게 이해하고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만들어진것으로  전문가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담겨있습니다.

 

전문가가 쓴 책이기에 실무에 관한 내용이 단권화 되어있으며 체계화된 도해식의 이론구성으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법령을 따라 공부하는 것이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이기에 교재와 강의는 최신개정이 완벽하게 반영되어있습니다.

 

<강사님이 연구한 출제포인트> 출제포인트 3가지 제 1과목과 제 2과목은 선박과 관련된 기술적인분야가 70프로, 사회과학과 법학적 측면 30프로 차지 제 3과목의 경우는 기술적인 분야 20%, 사회과학과 법학적 측면 80%를 차지 영어의 경우 제한된 범위에서 출제되기에 기출문제위주 대비가 효과적임

 

한번에 올킬을 위해 수험기간동안 효율적인 공부를 해야합니다. 미리 완성한 학습커리큘럼으로 대비를 시작하는데요, 처음 방향을 잡아가며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올리고  출제경향과 패턴이 들어있는 문제들을 다시한번 풀어보면서 고득점을 위한 공부를 하게 됩니다. 합격완성으로 감정사시험 전에 개정된 사항이 있다면 주요내용을 완벽하게 알 수 있는 특강을 제공해  공부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감정사준비를 위해 시각자료를 활용하여 온라인 수업을 하고 기출문제로 심층분석하여 효율을 높이고, 암기해야하는 사항들은 따로 빼두었기에  빠뜨리지않고 득점할 수 있도록 강의마다 만들어져있습니다.

 

2021년 감정사일정은 올해 6월에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기에는 늦은 감이 있어  2022년을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담당 교수님의 밀착 관리를 받으면서  감정사시험 준비를 할 수 있는 곳에서는 20년도 기출문제를 제공해드리고  14년도부터의 기출도 드리기에 다양한 기출경향 100%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무제한으로 수강을 할 수 있어서 시험이 있는 날까지 복습하면서 기간보다 더 높은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고 모바일과 PC 두개 다 지원해주기에 원하는 기기로 대비가 가능합니다. 고화질의 강의로 시작자료를 볼 수 있어 불편함없이 감정사시험 준비할 수 있습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