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 필기 실기 번개처럼 준비!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14



요즘은 서비스가 제일 중요하기에 대기업을 선두로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분들의 작업환경과 인식개선에 앞장서고있습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 어떤 일을 하는 분들이 자격증을 준비하는 것일까요? 그리고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어느 준비가 필요하며 난이도는 얼마만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텔레마케팅 자격증을따면 서비스직에 일을하기엔 너무 수월해질 수 있습니다. 대기업, 통신판매, 유통 등 이뿐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는 cs팀이 많아 유용하게 쓰이죠. 실무경력이 중요시 여겨지기도 하지만 자격증은 승진과 보수에 대해 더 우대받을 수 있는 사항이기에 서비스쪽에서 오랜 일을 하기에는 너무 좋은 자격증입니다. 특히 몸이 불편한 분들이 작업환경이 몸을 쓰는 일이 아니기에 채용에 응시를 많이하는데 취업확률을 더 높이기 위해 자격증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점점 더 일하는 환경이 좋아지는 텔레마케팅준비는 어떻게 하면될까요? 만만해보이지만 10명중에서 3-4명정도만 합격하는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컴퓨터 활용하는것도 중요하고 고객응대도 중요해서 전문지식을 꼭 가지고 있어야 원활하게 업무를 볼 수있기에 시험이 필기와 실기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에서 필기와 실기 모두 쭉 이어가는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필기는 판매관리, 시장조사, 텔레마케팅관리, 고객관리 실기는 텔레마케팅실무가 있습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 숙련된 기능을 가지고 판매와 관리를 할 수 있는 능력의 유무를 따지는 문제들을 합격점 40점과 60점을 넘기 위해 지금부터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으로 준비해볼까요?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 수강일은 총 365일과 270일이 있습니다. 원래는 더 짧은 기간동안 준비하는 강의였지만 현재 70%할인과 함께 수강일까지 추가로 드리고 있어 더 좋은 조건으로 텔레마케팅관리사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강의를 듣는 기간동안 강의를 무제한으로 반복하여 수강할 수있으며 이 모든 고화질의강의는 모바일로도 들을 수있습니다. 제일 중요한점은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 수강자체도 할인을 하는데 교재도 무료로 제공해 드리면서 수험생들의 부담을 훨씬 덜어드린다는 점입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은 단기합격을 위해 커리큘럼이 짜여있습니다. 먼저 필기가 1차시험이기에 텔레마케팅에 필요한 내용들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단원별로 문제를 풀어보고 예상문제, 모의고사까지 모두 섭렵하여 낮은 합격률에서 살아남아 반드시 합격할 수있는 확률을 높여드립니다. 온라인으로 받는 수업에서 불만족이 쌓일 수 있는 부분은 바로 강의와 교재의 합이 맞지않아 집중력이 흐트러지는것인데 강사님은 저자직강 강의로 교재와 강의 진도를 일치하게 수업을 하고 이해가 잘될 수 있도록 선명한 화면을 통해 시각자료를 이용하여 수업을 하고 있어 더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실기는 복합형의 문제로 더 각별하게 주의해야합니다.

필기에서 배운 이론을 가지고 좀 더 업그레이드 하며 실기실력을 다져가고 남은 기간동안 문제들을 다양하게 풀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도록 타이머를 활용하여 문제푸는 법을 익히는 과정이 겪게됩니다. 올해는 총 3번의 텔레마케팅 시험이 잡혀있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기회가 얼마남지않았습니다. 전문 강사님의 독보적인 강의와 교재로 수강일 동안 자신만만하게 점수를 올려 낮은 합격률의 자격증에서 고득점을 받기위해 번개처럼 준비합시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