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8급간호직공무원 2022년 대비 지금시작!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13



8
급간호직공무원은 내년까지 역대급 인원을 충원할 예정 발표를 했습니다. 시국도 시국인 만큼 간호사 인력충원이 무엇보다 시급한 상황이기도 하기한 요즘입니다. 간호사를 하다가 간호직공무원으로 넘어오는 분들은 대부분 워라벨을 위해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3교대근무로 많은 체력소비가 심한 간호사와는 달리 정시 출퇴근이 보장되어있어서 삶의 능률을 올려주죠! 복지와 연봉까지 넉넉하게 받을 수있는 것은 간호공무원은 바로 8급부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8급간호직을 준비하는 분들이 지금이 제일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역대급 충원의 기회를 놓칠수없으니까요. 점점 더 채용인원이 많아지는 것이 아니라 딱 내년까지만 많은 인원을 뽑고 다시 원상태로 돌아간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지금 제일 핫한 공무원 준비 중에 하나입니다. 20228급간호직공무원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 지금부터 준비하는 것이 합격률을 가장 많이 올릴 수있는 시기입니다. 간호직은 자격증이 있어야 응시조건에 맞아 시험을 칠 수 있습니다. 자격증 여부가 걸려있어 다른 공무원에 비해 훨씬 더 쉬운 경쟁률을 볼 수 있지요. 그 중에서도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똑같은 시간에 차별화된 공부를 하는 것이 답입니다. 혼자서 공부하기에 벅차고 어떤 것부터 준비해야하는지 알 길이 없는 분들을 인강으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간호직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은 대부분 아직 간호사를 하고 있으면서 준비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체력적으로 시간적으로 많이 부족한 환경에서 준비하는 것이기에 인강에서 이런 고민을 해결해드리고자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을 압축하여 공부를 하고 인강의 장점 중에 하나인 온라인 강의를 언제어디에서든 볼 수있도록 모바일 강의까지 지원해드리고 있어 편하게 공무원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간호사공무원에서도 응시로 많이 나뉘는데 공부해야하는 과목들이 그마다 달라집니다. 자신에게 필요없는 과목까지 수강하여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꼭 들어야하는 것만 들어 가격적으로도 불만이 없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있어 지방직, 서울시 국가직, 전공과목 원하는 것만을 들을 수 있는 인강입니다. 이제 정들었던 간호사를 그만두고 공무원으로 이직을 하려는데 자신감이 없이 그만둔다면 엄청난 후회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선택에 후회없도록 공부를 확실하게 알려드릴 강사님들이 있습니다. 강사님들은 자신의 전공과목별로 수업을 하고 있어 각 과목마다 전문적으로 공부를 받을 수 있고 한명당 한과목만 가르치는 시스템으로 더욱 정성껏 시험연구를 하여 기출문제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강사님들과 함께 보는 교재는 바로 간호사공무원에 기출경향이 딱 맞게 들어있으며 온라인으로 듣기 적합하게 강의내용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짧은 기간동안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학습량을 조절한 강의는 커리큘럼도 단기에 맞춰 짜여져 있습니다. 맞춤형강의를 구성하여 고효율적으로 수업을 하고 있는 강의는 실전에 최적화된 내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처음 학습방향을 잡아나가면서 개념과 이론을 빠르게 잡아가고 시간이 지체될 수 있는 기본에서 진도를 빨리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중요한 포인트들을 위주로 공부합니다.

문제를 풀어볼때 아무 문제를 푸는 것이 아닌 난이도별로 단원별로 중요도 순을 따져 문제를 풀게됩니다. 강사님들이 알려주고 교재 속에 있는 예상문제는 실제 시험에서 많이 나온 문제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내용입니다. 예상문제로 어느정도 실력이 잡혔다면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어느정도 실력인지 파악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시출문제를 풀어보면서 오답을 강의를 듣고 해설을 보면서 부족한 부분을 이해하고 정확하게 파악한 후 다시한번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실수 하지않도록탄탄한 실력을 키우도록 도와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다양한 기출문제가 아닌 과년도 기출문제를 풀면서 실제 시험을 치는 듯히 풀고난 후 점수를 체크하여 다시한번 점검을 통해 마무리하게 됩니다. 간호직은 경쟁률이 다소 낮은 상대평가 시험이기에 최적화된 공부방법으로 차별화를 둔 학습을 한다면 합격을 거뜬하게 해낼 수 있습니다. 간호직공무원들이 많이 선택하는 인강의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타사대비 학습량이 절반이상이나 절감하여 수업을 듣지만 실력은 몇배이상 키울 수 있는 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필요한 것만 꾹 눌러담은 수업을 집중력가능한 30분 핵심 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일과 병행하고 시간이 없는 간호직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강의자체를 맞춤으로 구성하였습니다. 2022년을 대비하여 필수내용은 50프로 더 추가하여 만들어졌기때문에 무조건 나오는 부분들을 더 확실하게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간호직을 준비하는 분들이 듣는 인강인 만큼 맞춤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수업을 들을 수 있고 집중하지 못한 강의는 또 한번 들을 수 있는 무제한 반복수강 그리고 간호사 면허 소지시 특별할인은 누구에게나 다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각 과목별로 있는 강사님들과 질의응답을 할 수있도록 마련하여 궁금증을 정확하게 해결하며 공부할 수 있고, 한국사문제 중에서 사료문제는 따로 문제집과 특강을 마련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어 점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20년 등 최신 기출문제는 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인강 하나로 면접까지 한번에 케어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간호공무원 가장 빠른 시기에 여유롭게 준비하기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