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보세사강의 현직자의 원포인트 강의로!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1. 03



 

보세사를 꿈꾸는데 자격증은 꼭 필요합니다. 보세사 자격증 왜 취득해야할까요? 보세사가 일을 하는 구역인 지정보세구역, 특허보세구역, 종합보세구역에서는 무조건 보세사 필수채용해야합니다. 조건으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인력을 원하기 때문에 자격증으로 그것을 인증하는 셈이죠. 3가지 구역의 차이점으로는 지정보세의 경우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의 보세구역 특허는 개인의 신청으로 특허내어주는 보세구역, 종합보세는 특허보세구역에서의 모든기능을 뜻합니다. 최근들어서 전산화가 많이 이루어져 더이상은 보세사 자격증이 소용이 없다는 말이 돌고 있느데 물류의 흐름을 위해 꼭 필요한 업무를 사람이 하기때문에 해당업체에서 업무를 하기위해선 자격증 취득이 필수입니다. 1년에 한번뿐인 보세사 시험이기 때문에 소중한 기회 놓치지않기 위해 한번에 합격을 목표로 하여 천천히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이도가 상당한 보세사 자격증 시험이라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준비하는 것이 좀 더 유리합니다. 현직 관세사, 보세사 강사님께서 강의를 하고 있는 인강으로는 수업 구성자체를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하고 보세사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을 공부하여 빠르게 준비할 수있도록 합격점에 무조건 진입할 수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인강입니다.

원포인트 강의를 진행함으로써 확실하게 대비할 수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리는 보세사 강의입니다. 누구나 응시가 가능한 자격시험이기때문에 기본부터 배워야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강사님들이 직접 만든 책을 통해 첫 단계부터 정확하고 빠르게 익힐 수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현재 일을 하고 있어 실무에서 어떤 것이 필요한지 알고 있는 강사님은 강의경력도 20년이상이기때문에 학습전달력이 높습니다. 이 강사님들이 만든 강의교재는 온라인으로 학습을 하기 최적화로 만들었으며 해설과 문제풀이를 상세하고 꼼꼼하게 넣어 일년에 한번뿐인 시험에 안전하게 합격할 수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어려운 개념도 이해할 수있도록 눈높이를 맞춘 해설기입으로 걱정을 덜어드리고 문제 난이도를 구분하여 처음부터 어려운 것을 푸는 것이 아닌 점점 더 높은 수준의 문제를 풀면서 탄탄하게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보세사 인강을 수강하면 교재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보세사 인강에서는 교재 뿐 아니라 미래 보세사 분 들을 위해 무제한으로 반복수강할 수 있게끔 프로그램 제한을 없앴으며 모바일 강의로도 수업을 볼 수있어 가지고 있는 기기로 충분히 보세사인강 수업을 들을 수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해설과 문제풀이에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마치 실강처럼 일대일로 질문을 할 수있으며 2021, 2022년 보세사 시험대비를 맞이하여 수강하기 전에 총 80분의 강의를 하루동안 체험해볼 수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수강 전에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강사님의 강의실력과 공부를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다루는지 단기간 커리큘럼으로는 확실한 공부방법이 맞는지 확인 후 20217월에 있는 시험 혹은 2022년 보세사 준비를 시작하기바랍니다. 100일 초단기반과 2022년 완벽 대비반이 구성되어있으며 강의교재증정과 더불어 수강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링크를 클릭하여 둘러보기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