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계리직공무원 인강 으로 확실한 효과보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2. 13



우정사업본부 (지방우정청)는 대한민국 지식경제부의 직할기관으로 핵심 업무인 우편물의 접수, 운송, 배달과 같은 우정사업을 비롯하여 우체국 예금, 우체국 보험 금융 관련 사업에 관한 정책을 수립하고 진행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2014년 부터 계리직은 우정직으로 명칭이 바뀌어 우정직으로 채용하고있습니다. 계리직공무원은 한국사, 우편 및 금융상식, 컴퓨터 일반 이렇게 총 3과목만 준비하여 응시가 가능합니다.

영어 과목이 없어서 단기합격이 가능하며 일반행정직 공무원과 동일한 급여, 복지 혜택, 정년보장 등의 다양한 복지혜택도 제공받을 수있어서 안정적인 직장 생활과 다양한 복지 혜택과 더불어 안정적인 평생 직장으로 전망이 밝습니다. 

계리직공무원 채용은 공개채용으로 필기시험 > 면접시험 > 최종합격으로 진행됩니다.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가능하나 거주지 제한이 있기때문에 시험 준비 전에 정확히 확인을 해봐야합니다.

한국사 (상용한자 1~2문제 포함 ) / 우편 및 금융상식 (기초 영어 1~2 문제 포함) / 컴퓨터 일반 과목을 응시하게되는데 문제는 각 과목당 20문제씩 출제되며 총 60문제를 60분동안 치르게됩니다. 각 과목당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 고득점 순으로 필기합격자가 결정됩니다.

면접시험은 공무원으로서의 갖추어야 할 공직관, 전문지식 응용 능력, 발표력, 발전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1차 필기시험과  2차 면접시험은 별개로 진행되며 1차 필기 시험이 2차 면접시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계리직 넘버원 전문가들이 전하는 합격 노하우가 담긴 계리직공무원 인강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각 과목의 오랜 경력의 베테랑 교수님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를 확실하게 담아서 강의를 진행하십니다.

계리직공무원 인강은 합격에 최적화된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기본이론부터 꼼꼼하게 정립하여 체계적인 이해를 완성시킬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 > 예상문제들을 정복하고 출제 가능문제들로 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는 문제풀이단계 > 기출문제 완전정복! 다양한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 기출문제 단계 > 최종마무리 부족한 부분까지 체크하는 시험 완벽대비 최종점검 단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계리직공무원 인강 수강시 다양한 수강혜택들도 제공받으면서 아주 효과적인 공부를 해 나갈수있습니다. 신규회원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조금 더 할인된 금액에 부담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있고, 2021 시험 합격시 강의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있습니다.  10만원 상당의 한국사 사료특강, 상용한자 특강, 기초영어 특강을 계리직공무원 인강 수강생들에게는 무료로 제공하고있으며 선행학습 강의교재까지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있습니다.

계리직공무원 인강은 수강기간 내 횟수제한 없이 마음껏 반복학습 해서 들을 수있고, 모바일 강의가 제공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강의를 들으며 시험 공부를 해나갈수있습니다. 교수님과 일대일 질의응답이 가능하기때문에 다른사람 눈치보지 않고, 모르는 부분들은 교수님의 도움을 받아 확실하게 짚고 넘어 가는 학습을 할 수있습니다.

계리직공무원 인강 수강생들에게 특별히 무료로 제공되는 계리직 시험에 최적화 된 선행학습 교재는 핵심이론부터 최종 모의고사까지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만 담았습니다. 각 과목 핵심이론과 단원별 문제수록, 최신 개정법령을 완벽하게 반영한 강의교재로 원래는 10만원 상당의교재인데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여러분들도 계리직공무원 인강으로 든든하게 시험 준비 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서은주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