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보세사인강 2022년까지 대비해요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02



꾸준한 인기의 보세사자경증은 수출입 통관업무의 핵심이죠!

 

국가입장에서 보세구역을 운영하기 위해 반드시 채용해야하는 인력이기때문에 없어지지않을 직업입니다. 게다가 교역 확대로 인하여 전문인력이 더욱 더 필요한 요즘이기때문에 자격증 준비를 하는 것이 취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자격증 취득 후에는 지정보세구역, 특허보세구역, 종합보세구역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구역별로 하는 일이 다르다는 점을 참고바랍니다.

 

지정보세구역의 경우는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등의 공공시설이나 장소 등 일정구역을 보세구역으로 지정한 지역으로 지정장치장, 세관검사장이 있으며 특허보세구역은 개인기업이 신청하는 것에 의해 세관장이 심사 후 특허해주는 지역으로 보세창고, 보세공장, 보세판매장 등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종합보세구역은 특허보세구역의 모든 보관, 제조, 건설, 전시, 판매를 복합적으로 수행 할 수 있는 보세구역을 의미합니다.

 

2021년 보세사시험일정이 발표났습니다. 원서접수는 4월 12일부터 23일이며 시험일은 바로 7월 3일입니다.

 

시험장소는 서울과 부산으로 서경대, 경기대, 감리교신대, 부산 벡스코에서 시험을 치게됩니다. 지역은 응시자가 선택하지만 서울지역의 경우 시험장이 임의로 배정되는 점 참고해주시고 세부사항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상시 공고문을 참고하기바랍니다.

 

보세사시험과목은 총 5과목으로 수출입통관절차, 보세구역관리, 화물관리, 수출입안전관리, 자율관리 및 관세벌칙이 있습니다. 과목마다 24개의 문제로 총 125문제를 출게되며 객관식 선택형 문제입니다. 합격기준은 과목마다 백점만점 중 40점 이상을 받아야하며 평균 60점 이상을 받아야 합격을 할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기간은 4월 12일부터 23일 18:00시까지 입니다. 응시하기 전부터 보세사인강을 통해 시험준비를 시작합시다.

 

보세사자격증은 관세사보다 좀 더 난이도가 있는 자격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와 함께 공부를 하는 것이 든든하게 시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응시자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보세사자격증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빠르게 완성 할 수 있는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보세사인강은 두 강사님이 계십니다. 각 강사님들은 보세사와 관세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실제 전문가입니다.  게다가 강의경력 20년까지 더해져서  완벽한 수업을 진행하는 전문 강사님들입니다. 보세사시험을 준비하는 것에 대한 중요한 포인트들을 넣어 학습방법을 세운 것으로 단기간만에 시험준비 완성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강사님과 함께 배우는 공부는 바로 저자직강 강의로 강사님들이 만든 책으로 수업을 하기에 실강을 듣는 듯한 전달력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교재와 강의내용이 발맞춰 진행되기때문에 거부감없고 불편함없는 수험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교재 속 내용은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이 별도로 정리되어있어서 더 많은 도움을 주는 교재이며, 시험대비를 알맞게 할 수 있도록 난이도와 출제경향을 계산하여 문제들이 수록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전문강사들이 만든 단원별로 차별화된 학습방법 tip이 들어있어 참고하면 더 높은 실력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보세사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어려워하지않게 공부할 수 있도록 입문자들도 이해하는 것에 문제없도록 어려운개념도 상세하게 정리되어있습니다.

 

시험대비하기에 딱 맞는 교재는 현재, 강의수강 시 무료로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강의교재 무료제공 뿐 아니라 인강을 수강하면 기간동안 모바일로도 수업을 들을 수 있어 편리하고 강사님께 개인적으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받아서 더 정확한 답변을 알고 넘어갈 수 있으며 강의는 수강기간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인강에서는 수강신청 전에 1일 동안 수업에 대한 무료체험을 할 수있습니다. 강사님의 강의력을 살펴보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1년에 한번뿐인 시험,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말고 현명하고 효율적이게 준비해서 한번에 자격증을 손에 넣어야합니다.

 

불필요한 학습은빼고 중요한 점을 40%더 늘린 강의를 통해서 공부해보세요.

 

국가공인자격증인 보세사! 필수채용으로인해 자격증의 가치가 더욱 더 커지고 있습니다. 빠르게 준비해서 멋진 보세사가되기를 응원합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