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텔레마케팅관리사필기 실기 한 번에 대비 가능한 인강 학습!!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24


 

텔레마케팅관리사란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시험에 합격하여 그 자격을 취득한 자를 말하는데요.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컴퓨터를 결합한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즉시 제공해주고 신상품 소개, 고객의 고충사항 처리, 시장조사,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숙련된 기능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자격제도 제정된 것입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는 원거리 통신을 이용해 단순한 전화응대에서부터 컴퓨터를 이용한 최.신식 기술까지 동원하여 인바인더와 아웃바인더의 직무를 수행하게 되는데요. 백화점, 은행, 증권회사, 리서치 시장조사, 각종 연구소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하고 전문성을 갖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증가와 판매/주문접수, 정보서비스, 판매지원,상담 등 매년 확대되는 텔레마케팅 서비스 산업의 시장 규모 커짐에 따라 자격증 주목받게 되어 텔레마케팅관리사필기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는 연령, 학력, 경력, 성별, 지역 등 제한을 두지 않기에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는 시험으로 텔레마케팅관리사필기 과목으로는 판매관리 / 시장조사 / 텔레마케팅관리 / 고객관리 4과목으로서 객관식이자 과목당 25문항(150)인데요. 100점을 만점으로 하여 매 과목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 받아야 합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실기 과목은 텔레마케팅 실무로 복합형(필답형)으로 1시간 30분간 시행되는 부분이며 100점을 만점으로 하여 60점 이상 받아야 합격할 수 있습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 일정으로 1회 필기는 마감되었고 1회 실기 원서접수일과 시험일 다가오고 있는데요. 텔레마케팅관리사실기 접수 기간은 41~ 46(휴일제외)이고 시험일은 2021424~ 57일입니다. 현재 1~ 3회 필기 및 실기 일정 모두 발표되었기에 자격증에 관심 가져지는 분들께서는 텔레마케팅관리사 인강 통해 출제 경향 중심 학습으로 실전 감각 길러보시길 바랍니다. 독학으로 준비할 경우 공부 비용 줄여볼 수는 있지만 어떠한 부분이 시험에 많이 출제되고 중요한 부분인지 파악 어려워 학습 기간 길어질 수 있는 부분인데요. 현재 스터디채널 통해 신규 수강신청 진행할 경우 70% 할인 + 6개월 수강일 추가로 혜택지원 받아볼 수 있기에 부담 덜은 비용으로 텔레마케팅관리사필기 2021년 신 경향 강의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 필기와 실기까지 요구되는 점수 충족해야 최종합격할 수 있기에 혼자서 공부하기에는 어려움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인데요 스터디채널에서는 강사님께서 직접 집필하신 책으로 수업하는 저자직강이기에 필기와 실기 과목 이해가 쉽고 어려운 부분 발생되어도 강사님에게 1:1로 질의하여 답변 받아볼 수 있기에 답답함 없이 2021년 시험 대비 해나갈 수 있습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필기 지금 준비해야 하는 이유로 대기업, 통신판,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대받아 채용될 수 있는 기회 주어지고 숙련된 스킬의 고객 응대관리 습득과 차별화된 강점 어피로 개인역량이 강회될 수 있으며 매년 기업에서 텔레마케팅 산업이 더욱 확대되는 추세이기에 채용 인원 늘어나는 이때 준비해야 합격 가능성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텔레마케팅관리사 10명 중 3~4명만 합격하는 정도의 어려운 자격증 시험에 속하기에 인강의 힘을 조금 빌려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일 텐데요. 스터디채널 김민주 강사님의 단기 합격노하우로 실전감각 및 시험패턴 익혀 합격률 올려볼 수 있도록 도움 드리기에 처음 준비하는 초보, 입문자분들께서도 기본에서 기출 예상문제 풀이까지 단계적으로 실력향상 이뤄보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합격에 필요한 핵심이론에 담겨진, 단원별 기출문제와 예상문제, 모의고사 수록 등 고득점에 필요한 꿀팁 들이 모두 정리되어진 수험서로 텔레마케팅관리사 필기와 실기 필답형 + 작업형까지 모두 공부해볼 수 있기에 2021년 시험 단기 합격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