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cs리더스관리사시험 합격률 265% 끌어올려주는 강의!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22

 


서비스분야 활동을 하는 기업, 관공서, 은행 등에 취업 할 시에 CS리더스관리사자격증이 있다면 인사고과에 반영되는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그로인해 준비하는분들이 많은 cs리더스관리사시험 ! 합격률을 265%보다 더 끌어올려주는 강의를 안내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 대비 퍼펙트 초단기 패스반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비즈니스 효율성 드리고 실용성에 달성하기 위해 총 3가지의 실무지식능력평가를 진행하는 시험에 맞춰 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실무론 시험과목을 정확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안에 내용에서는 고객에게서 컴플레인이 발생한다면 어떻게 대처를 할 것인지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할 것인지에 대해 능력을 평가하는 문제들이 나옵니다. 만만하게봐서는 안되는 시험으로 내용을 깊게 알고 있어야 새로운 출제경향에 맞는 cs리더스관리사시험문제를 풀어갈 수 있습니다.

 

CS leaders 관리사 인강에서는 6개월 대비반, 9개월 대비반이 있습니다. 각각의 대비반에 현재 90일의 수강일을 추가로 드리고 있어 6개월 대비반을 수강해도 9개월어치 수업을 들을 수 있고 9개월 대비반을 한번 신청하면 오래 수험 준비를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직장과 병행하여 수업을 듣는 분이 많아서 여유롭게 기간을 두고 준비하는 분들이 많기에 이렇게 혜택을 제공해드리기로 했습니다. 기간 동안은 반복학습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마음껏 들을 수 있으며 바쁘고 이동이 많은 cs리더스관리사시험준비생들을 위해 기기 제한을 없애서 피씨 그리고 핸드폰으로도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대비에 부담을 없애기위해 강의교재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공부를 알려주는 강사님은 백서연 강사님과 정수연 강사님이 계십니다. 두분 모두 cs leaders관리사 강사님으로 오래 일을 하신 분입니다. 대기업에서 강사와 강의를 진행하는 실력있는 강사님들입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단기합격을 위해 두분이 힘을 합쳤습니다.

기본이론45강+문제풀이30강+특강12강의 짧고 굵은 강의로 단기합격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제껏 cs리더스관리사시험에 나온 문제들을 보고난 후 알아낸 출제되는 문제들의 특이점을 뽑아내어 강의에서 정보를 알려주고 문제풀이에서 더 쉽게 외우고 적용할 수 있는 공부요령들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요령있게 문제를 푸는것과 없는 것은 천지차이입니다.

비교를 거부하는 독보적인 cs리더스관리사시험강의로 여러분들에게 핵심부분만을 전달해드립니다.

 

강사님들이 선책한 교재는 cs leaders 관리사 시험을 한번에 끝내기 좋은 책입니다.

단기간 학습에 맞춰진 강의와 함께 듣기 단기합격 목표 교재입니다. 단원별로 예상문제들이 들어있어서

단원별로 공부를 하며 총 모음을 한 적중모의고사를 풀어보면서 부족한 부분을 발견하여 꼼꼼하게 대비할 수 있는 의도가 있는 교재입니다.

 

교재로 문제들을 많이 풀어보고 인강에서 추가로 드리는 cs리더스관리사 강의 교안재로를 통해 다시한번 문제와 핵심이론의 기본을 알아보면서 한방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완벽한 실력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일정은 아래의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이미 끝난 회차의 cs리더스관리사시험도 있습니다. 2021년 현재 총 8번의 시험이 남았는데요.

가장 빨리 다가오는 시험일로는 21-4회차 시험입니다. 22일 월요일부터 26일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4월 11일에 시험입니다. 한달정도 남은 기간인데 이 기간이 부담스럽다면 빠르게 강의를 들으면서 다다음의 회차 시험에 응시하면 됩니다.

 

시간은 금방금방 빠르게 흘러가니 망설이지말고 나의 커리어를 쌓는 시간을 가지는 것을 응원합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