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감정사시험 올해 6월 무조건 합격한다!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19



화물수출업은 꾸준히 발전하기에 무역업 관련한 감정사는 꾸준히 수요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감정사는 국외적인 분쟁, 손해 등이 발생했을때 외국 의뢰자들은 검량과 감정보고서를 요청함으로 제 3자의 감정인으로 법적 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9년 시험 응시자격이 폐지되어 현재는 미성년자 등의 결격사유를 제외한 나머지 누구나 응시가 가능합니다.

 

감정사의 전망은 자격증을 취득하고 나서부터 걱정이 없습니다. 검수사업 등록업체에 취업도 가능하고

검수사업등록업체를 창업하여 꾸려나갈 수도 있습니다.

 

수행업무로는 전국의 무역항에서 수출입 화물을 인도하고 운수지원 활동을 실시하며 부산항을 비롯하여 국제무역항에서 다양한 상사들에 대해 취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사항은 모두 감정사자격증이 있는 사람에 한해 해당됩니다.

 

자신이 창업을 하거나 취업을 하면서 일을 할 수 있는 감정사는 창업을 하거나 취업을 하는

 

이 직업은 일년에 한번뿐인 시험이기에 자칫하면 장수생이 될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인강은 한번에 그리고 빠르게 합격을 하기위해 만들어진 강의내용으로 시험에 흐트러짐없는 모습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두차례의 단계를 거쳐서 감정사시험  자격증을 딸 수 있습니다.

 

1차시험인 필기에서 전문분야의 해당과목, 감정에 관한 일반적인 지삭, 선박에 의한 유류오염손해배살에  관한 일반지식, 영어 과목이 각마다 25문제씩 출제됩니다.

 

2차시험은 면접시험입니다. 면접에서도 1차에 관한 내용처럼 전반적인 지식와 자격증 취득에 적합한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5월부터 원서접수를 시작하고 6월에 필기시험이 있습니다. 

 

감정사시험 준비하는 ALL패스 강의는 수험생분들을 위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인강이지만 담당교수님의 밀착관리를 받아 공부를 하면서 더 효과적으로 시험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제한없는 반복수강과 함께 HD화질의 강의를 핸드폰, PC 어느곳에서든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있던 감정사시험 기출문제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20년도 문제뿐 아니라 14년도부터 지금까지의 시험 기출을 제공하며 이 기출을 통해서 출제경향을 파악한 학습으로 시험대비를 하고 있는 온라인 강의입니다.

 

강사님의 OT강의를 들어보면 감정업 시험을 준비하기 전에 시험안에는 어떤 문제들이 나오고 수험기간동안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합격을 할 수 있는지 방안과 인강을 통한 학습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강사님은 전국에서 유일한 해양항만 전문가입니다. 이 분이 직접 만든 책으로 수업을 하는데 전문가가 만든 교재로 직강을 하는 만큼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제 1,2,3과목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강의는 교재 속에 있는 출제패턴을 반영한 문제를 풀어보면서 강사님과 소통하고 해설 및 강의를 듣고 읽으면서 확실하게 개념파악과 문제파악을 도와드립니다.

 

교재는 감정사시험 대비를 알차게 하기위해 단권화가 되어있어 보기 편하고 내용구성이 이해하기 쉽게 도해식 이론구성으로 체계화가 되어있습니다.

 

최근개정된 법령과 국제법규, 조양 등의 내용들이 반영되어있어 2021년 시험대비 확실합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