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공군군무원 ! 알아야 될 시험 정보 & 맞춤형 인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0. 09



군장병의 인력이 줄고 군복무 기간도 줄고 있기 때문에  군인력의 공백이 심각한 문제로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국방부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책 중 하나로 군무원 채용인원을늘리게 되었습니다. 비전투분야에 있던 군인력을 전투부대로 발령내고 비전투분야에는 군무원을 투입하기 위해 군무원을 증원할 예정입니다.

군무원은 국방부 및 국방부 직할 부대인 기무사, 정보사 의무사, 통신사 및 육 해 공 군 본부와 예하두배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그 중 공군군무원은 행정직, 군수직, 전기직, 전산직, 일반기계직, 전자직, 통신직, 유도무기직, 군사정보직, 항공기관직, 항공지원직 등으로 나눠져 공군군무원의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스터디채널에서는 공군군무원 일반기계직 시험을 위해 기계분야 기술사가 진행하는 전국 유일의 군무원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국어, 기계설계, 기계공작법 이론부터 문제풀이, 특강 모두 2021년 시험일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모든 범위의 개념과 이론을 익히며 효과적인 방향을 제시해 합격에 최적화되었습니다

스터디채널 공군군무원 인강에서는 2019년 서울시, 지방직, 국가직 기계설계 기계공작법 기출해설강의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대비가 가능하며 모바일강의 무료 제공, 무제한 반복수강, 수험자료 무료제공의 혜택과 함께 공부할 수 있습니다. 과목별 전문교수진을 구성하여 군무원 필수 합격 노하우가 담겨있어 더욱 탄탄합니다.

필기시험 뿐만 아니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특강, G-TELP 특강, 면접특강까지 활용할 수 있어 최종까지 확실하게 공부 할 수 있습니다. 면접특강에서는 군무원 면접의 특징과 면접방식, 최근 기출문제 및 주의사항등을 알려줍니다. 합격생이 증명하는 스터디채널 공군군무원 인강! 합격까지 단기간에 완성시켜주는 공부법을 따라가보세요
 

서은주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