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스터디채널, 합격률 높은 소방설비(산업)기사 ‘1+2차 패키지’ 인강 화제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19. 08. 19




 

2019년 마지막 시험인 제 4회 정기 기사/산업기사 원서접수가 시작된다.
올해 4회 시험의 경우 8월 16일 ~ 8월 22일 필기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9월 21일 필기시험, 10월 14일 ~ 10월 17일 실기 원서접수, 11월 9일 ~ 11월 22일 실기시험이 치러진다.
  
   
소방설비기사/산업기사의 경우 4회 시험을 끝으로 올해는 더 이상 시험 응시기회가 없다보니 취업 또는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자격증 취득은 여전히 화두에 오르고 있다. 4회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면 시험에 출제될 만한 부분들을 위주로 내용을 이해하고 공부하는 것이 단기합격의 핵심 포인트라고 볼 수 있다. 합격률이 낮고 난이도가 높은 시험이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과목별 수험전략을 잘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은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소방전문가 김종상 교수가 저자직강으로 진행하는 소방설비(산업)기사 기계/전기 1+2차 패키지를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개정법령을 완벽 반영한 2019 최신강의를 비롯하여 과년도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기출문제 해설강의도 업데이트 되어있다.
해당 강의들은 한국수력원자력을 비롯한 다양한 공공기관에 강의가 제휴되어 있어 강의 퀄리티가 높고 강의를 보다가 궁금한 점은 교수님과의 일대일 문의 답변 게시판을 통해 해결이 가능하다보니 해당 강의 수강생들의 강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편이라고 스터디채널 관계자는 밝혔다.
   
소방자격증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김종상 교수는 소방학교와 소방안전협회 외래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방시설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실무자로 소방설비(산업)기사 전기, 소방설비(산업)기사 기계 이외에도 소방시설관리사, 소방기술사 강의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이외에도 스터디채널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밖에서도 언제든지 공부 할 수 있도록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수강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반복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복습도 충분히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스터디채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자격증 박람회 우수 추천교육기관인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은 소방설비(산업)기사 이외에도 전국 유일 기계기사가 진행하는 △일반기계기사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강의와 산업안전 수험서 판매율1위 저자의 △산업안전(산업)기사 강의 그리고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건축(산업)기사 △토목(산업)기사 △조경(산업)기사 △전기(산업)기사 등 다양한 기사 및 산업기사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고시위크 :전정민 gosiweek@gmail.com < 원본기사보러가기

 

에듀채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
3D프린터운용기능사
소방설비산업기사
일반기계기사
소방시설관리사산업안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