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감정평가사2차 24년까지 최신경향으로 준비할 수 있는 전문인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3. 05. 23

 


8대 전문직인 감정평가사! 고소득 유망 자격증으로 매년 시험에 응시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자격증 중에 하나이지요. 전문직의 인기가 늘어나는 만큼 자격 시험은 변별력을 위해서 시험의 난이도를 높이고 있기때문에 감정평가사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을 이런 점을 염두하며 최신 출제경향, 난이도 등에 맞춰 준비하셔야합니다. 감정평가사2차 키워드를 검색한 분들은 아무래도 1차 시험을 합격한 분들이겠죠? 대부분이 그렇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이번 시간은 감정평가사2차 시험에 맞춰 정보 공유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차 시험 합격 후 2차 시험을 볼 수 있으며 2차 시험에서는 감정평가실무, 경감정평가이론, 감정평가 및 보상법규 과목으로 시험을 보게 됩니다!  100점 만점 중에서 60점 이상을 받아야하는데 2차 시험은 객관식이 아닌 주관식 논술형이기때문에 문제에 대한 이해도와 정확한 작성 능력이 필요합니다.


2023년 감정평가사 시험일정-23년 감평사 시험일정은 2월 6일부터 10일까지 1차 원서접수기간이였으며 1차 시험은 4월 8일에 진행되었었죠! 2차 시험접수는 5월 22일부터 5월 26일까지인데요! 마침 오늘부터 원서접수 시작이네요 23년 2차 시험은 7월 15일로 예정되어있는데 제가 2차 시험을 이야기하면서 올해의 감정평가사 시험일정을 모두 말한 이유는 바로 매년 시험일정이 비슷하게 진행되기때문에 혹, 23년 대비가 아닌 내년 내후년 대비를 하더라도 도움이 되기를 응원하기때문입니다!

 

감정평가사2차 24년 시험일까지 신규 강의로 무제한 수강 할 수 있는 인강! 감정평가사는 합격률이 10%도 안되는 난이도가 아주 높은 시험이기때문에 1년만에 합격하기는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1차 시험은 1년동안 준비하고 합격하는 경우는 있지만 2차 합격까지 동차합격을 성공하는 사례는 정말 드문 경우인데요! 2차 시험은 주관식 시험이기때문에 1년~2년 정도의 시험기간을 가지고 준비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오늘 소개하는 인강에서는 23년 시험을 치루지만 24년 2차시험까지 마음놓고 신규 강의로 무제한 수강이 가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터디채널 인강에서는 2차 시험 준비를 위해서 감정평가 실무, 이론, 보상법규 과목을 모두 23년 대비 신규 강의 촬영이 완료되었습니다! 정교하게 짜여진 스페셜 학습 프로그램으로 동차합격까지 성공할 수 있을 정도로 족집게 스타일의 학습이 진행되는 저자직강 인강인데요 처음 2차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도 시험대비에 딱 맞춰 준비할 수 있도록 이론과 문제풀이&기출과정은 모두 실전에 적용할 수 있도록 맞춰져있으며 주관식 시험 문제에서 답안 작성하는 요령까지 세심하게 알려드려 시간안에 득점 할 수 있는 TIP을 놓치지않고 배워갈 수 있는 저자직강 인터넷 강의입니다.

 

2차 시험은 정답처리 될 수 있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기때문에 스터디채널 인강에서는 감정평가사2차 준비 과정에서 학습자료로 고득점자 모범답안과 첨삭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2차 강의를 진행하는 베테랑 강사님이 직접 작성한 예시답안과 TIP이 들어있는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년 대비부터 24년까지 보장받으며 신규강의로 감정평가사2차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스터디채널 인강에서는 PC와 모바일 어디에서든 무한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저자직강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님들의 일대일 질의응답이 가능하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감정평사 보상법규, 행정법 특강을 0원으로 제공하고 있어 감평사2차 시험 대비를 더 꼼꼼하게 할 수 있고 강의에대한 부담을 덜고 준비 및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차 시험을 24년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스터디채널 인강에서는 1차 시험을 아직 끝내지 못한 분들을 위한 패키지도 준비되어있는데요!

1차와 2차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는 24년이 아닌 25년까지 신규 강의로 무제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수업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감정평가사 시험 준비하는 분들은 스터디채널 인강을 통해 준비하고 합격에 빠르게 성공하시기를 응원합니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