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감평사 인강으로 가볍게 합격 준비하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3. 04. 25

 


감평사 자격증 인강으로 공부하기- 지난 4월8일 감정평가사 1차 시험이 종료되었으며 합격자 발표는 1차 시험 합격자 발표는 5월10일 입니다. 1차 시험이 끝난만큼 2차 시험을 준비하는분들도 계시고, 2024년 1차를 준비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감평사 2차 시험 또는 1차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강의를 활용한 공부를 알아보겠습니다. 감정평가사는 고소득 전문직으로서 경력이 커질수록 억대 연봉이 가능한여 2021년부터 최소 합격인원 증원과 관심증가로 응시인원이 수직상승하고 있습니다. 응시제한 없이 누구나 도전이 가능하지만 1년에 단 1번 시험 기회가 주어지고 있고 합격률은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2022년에는 응시인원이 늘어났음에도 최근 가장 낮은 11%라는 최종 합격률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서 1차와 2차를 동시에 또는 별도로 대비 할 수 있는 이곳 온라인 강의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하는것인데요! 각 과목별 전문강사님들로 구성하여 시험별,과목별에 맞게 공부 할 수 있는 곳입니다. 1차 대비를 하는 수업의 커리큘럼부터 살펴보면 오랜 연구와 노하우로 구성된 독자적인 학습 전략으로 진행됩니다. 처음 시험을 대비하는 입문자를 위해 학습가이드를 통해 효과적으로 학습 전략을 세웁니다. 회계학 기초특강, 물권법 판례 특강, 민법총칙 판례특강을 제공해서 기초 실력을 탄탄하게 다지고 빈번하게 등장하는 개념과 이론을 쉽고 빠르게 정리합니다.

 

이론 실력을 완성한 후에 적중률 높으면서 여러 난이도의 예상문제를 풀고 고득점으로 나아 갈 수 있는 실력을 쌓습니다. 그리고 기출된 문제를 풀어보고 분석해서 출제경향에 맞게 대비합니다. 합격을 완벽하게 완성하기 위해 실제시험과 같은 문제의 실전모의고사를 제공하는데요. 해당 모의고사를 통해 출제 경향에 맞춘 유형을 대비하고 여러 난이도로 실력을 체크하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합니다.

 

감평사 2차 시험을 정교하게 짜여진 학습 프로그램과 족집게 유형 파악으로 공부합니다. 이론부터 답안작성까지 처음 접하는 입문자도 어렵지 않게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다회독드로 쉽고 빠르게 마스터합니다. 실전에 적용하는 답안 완성요령을 배울 수 있게 고득점자 모범 답안과 첨삭자료, 교수님의 예시답안, 답안요령tip으로 공부합니다. 학습자료를 연계하여 흐름을 익히고 출제의도를 파악한다면 난이도 높은 2차까지 정복이 가능합니다.

 

추천하는 감평사 인강은 1차 시험에서 공인 성적 제출로 대체하는 영어 과목까지 한번에 대비 할 수 있게 지텔프 특강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지텔프 특강 외에도 1차와 2차에 필요한 특강 및 혜택을 지원하고 있어요. 또 커리큘럼에 활용하기 좋은 모바일 환경지원, 무제한 반복수강, 강사님과 1대1 질의응답 등도 가능합니다.

 

감평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도록 여러 조건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1차와 2차를 동시에 대비하는 수업은 불합격시 연장 혜택, 동차 합격시 수강료 환급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번 감평사 2차 시험을 대비하는분들께는 2차 시험 첨삭반도 추천하는 바이며 개인의 상황에 맞게 강의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