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전기기사 인강 합격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3. 03. 29

 


전기는 우리 일상에 꼭 필요한 에너지이기 때문에 전기 관련 설비와 기술 개발에 대한 수요 증가로 전기 관련 자격증 소지자의 일자리가 계속하여 증대 되고 있습니다. 전기 관련 대표 자격증인 전기기사는 전기 설비의 운전과 조작, 유지, 보수에 대한 전문 자격 제도를 실시하여 전기로 인한 재해를 방지하고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것입니다. 전기 기사 자격증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서 매년 응시인원이 증가하고 있지만 늘어난 응시인원으로 문제 난이도가 더욱 상승하여 합격률은 점점 낮아지고 있어요. 다른 자격증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보이고 있고 4명중 3명만 합격는 정도로 합격률이 곤두박질 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전기기사 자격 취득에 도전한다면 전기기사 인강을 활용하는 것을 권하고 싶은데요. 어떤 전기기사 인강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이곳 전기기사 인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전기기사 인강은 필기와 실기를 준비 할 수 있는 곳으로 필기와 실기의 각 과목별 전문 강사님들로 구성되어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여 대비하고 있어요.

전기기사 인강과 함께 공부하는 수험서는 전기 수험서는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것으로 최신 출제 기준에 맞춰 출제 항목별로 분석하여 문제를 예측합니다. 전기 기사 필기의 경우 총 5과목을 평가하고 있어 공부할 양과 범위가 많을 수 있지만 수험서는 많은 양의 내용을 간단 명료하게 핵심만 수록하고 다양한 문제유형의 난이도와 기출문제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전기기사 인강 커리큘럼을 수험서와 함께 공부하기 효율적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전문가들이 오랜시간 연구하여 합격에 초점을 맞춘 전략으로 기초부터 합격까지 체계적으로 학습을 진행합니다. 기초특강을 통해서 기초 실력을 다지고 앞으로 공부할 목표를 명확하게 설정합니다. 그 후 기본 개념과 핵심 이론을 출제 되는 중점적으로 공부하고 단원별로 적중률 높고 다채로운 유형의 예상문제를 경험해보면서 실전 감각을 상승시키도록 해요. 전기기사 인강은 마무리 학습으로 시험치기 전 고난이도 문제를 대비하고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합니다. 전기기사 인강에서는 필기와 실기에 알맞는 특강을 제공해서 합격 실력을 더 탄탄하게 다질 수 있어요.

 

전기기사 인강 학습으로 완성한 실력을 제공하는 과년도 기출문제로 실전처럼 연습해봅니다. 실전 연습을 통해서 발견한 실수와 오답을 점점 줄여간다며 어렵지 않게 합격을 200% 완성 할 수 있는데요. 전기기사 인강에서는 원하는 만큼 복습이 가능한 피씨와 모바일에서 무제한 반복 수강을 지원하고 강사님과 1:1 질의응답을 할 수 있어 어려운 문제는 강사님과 같이 해결 해 볼 수 있어 든든하게 전기기사 시험을 공부 할 수 있어요!

 

이곳 전기기사 인강은 이외에도 지금은 실기 수업에 한해서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는 기간 한정(4월4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합리적인 수강료를 추가로 할인까지 받아보시길 바래요~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