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감정평가사 강의 도움 받고 수월하게 정복하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3. 03. 22

 


고소득 전문직인 감정평가사는 응시인원이 수직 상승하고 있습니다. 응시자격 없이 도전이 가능하며 최소 합격인원 수 증원으로 관심이 대폭 증가하여 2022년에는 역대급으로 많은 인원이 감정 평가사 시험에 도전하였습니다. 하지만 응시인원은 늘어났음에도 2022년 시험은 최근 10년간 가장 낮은 합격률을 기록했는데요. 점점 합격률이 낮아지면서 지난해는 11%라는 충격적인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감정평가사 취득을 위해서는 1차와 2차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감정평가사 강의를 활용한 학습법이 필요한데요. 어떤 강의를 들어야할지 고민이라면 오늘 추천하는 감정평가사 강의를 주목해주시길 바래요!

 

이번 시간에 소개하는 강의는 1차와 2차를 동시에 대비 할 수 있으며 별도 준비도 가능하여 개인의 상황에 맞게 수강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동차 수업은 수강하면 동차 합격시 수강료 전액 환급이 가능한데요! 혹시 불합격 하더라도 다음해 시험까지 준비 할 수 있도록 수강일을 연장하고 있어 수강료와 불합격 걱정 없이 준비가 가능한 곳입니다. 추천 인강에서는 1차와 2차의 각 과목별 전문 강사님들께 시험+과목별 필요한 학습을 배울 수 있어 처음 자격 취득에 도전하는 초시생들도 진입 장벽 없이 실력을 쌓을 수 있어요.

 

1차 시험을 대비하는 학습법을 살펴보면 오랜 연구와 노하우가 담긴 독자적인 학습 전략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문자를 위한 학습 가이드로 효율적으로 학습 전략을 세우고 자주 출제되는 개념과 이론을 쉽고 빠르게 정리하고 있는데요. 회계학 기초특강, 물권법 판례 특강, 민법총칙 특강을 지원하여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질 수 있습니다. 이론 공부 후 높은 적중률+다양한 난도의 예제를 풀어보며 고득점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며 기출된 문제까지 섭렵하여 출제경향&패턴에 맞춰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도록 합니다.마지막으로 실제시험과 같은 문제로 구성한 실전모의고사로 최근 출제경향에 맞춰 유형별로 대비하고 실력을 점검하여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준비 할 수 있어요

 

2차 시험 역시 특별한 학습 프로그램과 족집게 유형 파악을 통해 동차 합격을 완성합니다. 강의에서는 2차의 이론부터 답안작성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데요! 실전에 적용하는 답안 완성 요령을 고득점자와 교수님의 예시답안과 첨삭 자료를 통해 연계하여 배워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1차와 2차를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강의는 1차 시험에서 공인 성적으로 대체하는 영어 과목을 준비 할 수 있는 지텔프 특강까지 지원하여 모든 시험 과목을 준비 할 수 있는데요!

이뿐 아니라 2차 합격에 필요한 감정평가 보상법규와 행정법 특강 등을 제공하며 학습과 복습에 활용하기 좋은 여러 공부 환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여러 조건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니 합격률은 낮지만 고소득 전문직이 가능한 감정평가사 준비에 감정평가사 강의를 적극 참고하세요!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