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스터디채널, 경남교육공무직·부산교육공무직 ‘최신 기출’ 강의 제공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10. 19




온라인 강의 교육기업 스터디채널이 부산과 경남 교육공무직원 채용 시험을 대비하는 인터넷 강의 수강생에게 최신으로 촬영된 복원된 기출문제해설 강의를 무료로 선보인다.

 

지난 6, 경상남도교육청은 2023년 제1회 교육공무직원 채용시험 시행 계획 공고를 발표했다. 이번 채용은 조리실무사를 비롯하여 총 308명 규모의 채용할 예정이다. 부산광역시교육청도 지난 11일에 2022년 신규 채용 공고를 알렸으며, 특수교육실무원과 돌봄전담사 등 총 452명의 채용이 예정되었다.

 

이에 스터디채널은 채용공고 발표와 동시에 최근에 실시했던 2022년 직무능력검사 필기시험 문제를 지역별로 복원했다. 교육공무직원 시험은 비공개이기 때문에 실제 시험의 응시자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출제된 문제와 가장 가깝게 구성했다.

 

복원된 기출문제는 '부산교육공무직 2022 PASS'경남교육공무직 2023 THE PLUS’ 수강생에게만 제공되며, 베테랑 강사의 상세한 해설까지 강의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시험뿐만 아니라 최소 3개년 이상의 출제된 기출문제 강의까지 제공하므로 수강생은 지원하는 교육청의 시험 문제를 출제경향에 맞게 학습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직무능력검사만 대비할 수 있는 다른 인강 사이트와 차별화하기 위해 인성검사와 면접특강까지 함께 준비했다.”라며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 높은 강의를 준비하기 위해 공고 발표와 동시에 발 빠르게 강의를 선보이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직무능력검사 강의는 학습가이드부터 핵심이론으로 처음 준비하는 입문자를 위해 기초를 다져나갈 수 있다. 실전과 유사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전략적인 풀이방법을 추천해주면서 실력을 단기간에 끌어올릴 수 있다.

 

인성 검사는 교육청이 지향하는 직무별로 인재 성향을 파악하고 자신이 지원하는 직무에 맞는 문항으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TIP을 얻을 수 있다. 면접은 최근 출제된 질문을 바탕으로 미리 답변을 준비해볼 수 있으며 추천하는 스피치 방법과 면접을 볼 때 자세와 표정 등도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선명한 화질로 강의를 스마트폰 환경에서 들을 수 있도록 무료로 지원하며, 반복 횟수의 차감 없이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담당 강사에게 11로 질문하고 모르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다.

 

함께 준비하는 교재는 가장 최신으로 개정된 내용을 담아 온라인 강의와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직접 제작했다. 경남과 부산 각 지역별로 출제되는 영역과 기출문제에 맞게 출간하여 더욱 전문성을 높였다
 

한편, 스터디채널은 NICE에서 주관한 기술 평가 심사에서 공무원, 군무원 등 교육컨텐츠 제작/제공부문에서 우수 등급인 ‘T-5’를 인증받았으며, 교육공무직원에 관한 강의와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듀채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