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국제무역사 인강 활용으로 낮은 합격률 완전 정복!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7. 12

 


우리나라는 수출 비중이 매우 높은 무역 강국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무역 인력이 지속적으로 필요하므로 실무 능력을 검증 할 수 있는 국제무역사 자격증은 무역 부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종합무역 실무능력 시험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국제무역사는 수출입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전무 지식을 갖춘 무역 전문가로 무역 업계로 진출을 희망하는 예비 무역인이라면 국제무역사 자격증은 필수라고 볼 수 있는것이죠! 안그래도 힘든 취업이였는데 코로나 19로 더욱 취업이 힘들어지면서 더 나은 스펙을 위해서 국제 무역사를 취득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제 무역사를 취득하면 다양한 분야로 진출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수, 승진, 전보 등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고 개인의 커리어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활용도가 높은 국제무역사지만 응시자격이 없어서 누구나 도전 할 수 있다는 장점이있어요. 하지만 국제무역사1급은 꾸준하게 낮은 합격률을 보여주고 있어 취득하기 어려운 자격증이라는 것을 증명해오고 있는데요! 낮은 합격률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독학으로 어설프게 준비하는 것보다 국제무역사 인강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제무역사 강의 활용법-워낙 많은 종류의 국제무역사 인강이 있지만 오늘 추천하는 국제무역사 인강은  보세사와 관세사가 진행하는 강의인데요. 오랜 국제무역사 인강 경력을 바탕으로 입문자도 수월하게 합격을 준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국제무역사 인강 학습과 함께 공부하는 수험서는 국제무역사 인강에 최적화된 교재로써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국제무역사 인강은 상세한 설명으로 이론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있어 초시생들도 수월하게 학습을 진행 할 수 있으며 적중률 높은 예상 문제를 통해 공부한 이론을 복습하고 실전문제에 대한 적응력을 길러 실전 감각을 극대화 하도록 합니다. 국제 무역사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핵심은 기출문제를 어떻게 활용했냐는 것입니다. 국제무역사 인강 에서는 가장 최근 시험인 50회 시험 기출 문제를 학습 자료로 제공하여 최신 출제경향과 패턴을 파악하여 알맞게 준비 할 수 있도록 해요.

 

또한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강의를 볼 수 있는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고,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이 가능해서 취약한 부분이나 헷갈리는 부부는 얼마든지 복습을 통해 보완 할 수 있죠. 혹시 학습 중에 질문이 생기면 강사님과 1대1 질의응답을 통해 해결 할 수 있어서 막힘없이 학습을 진행 할 수 있는데요! 무역이 중요한 우니나라의 산업 구조 특징에 가장 적합한 국제무역사를 준비한다면 추천하는 국제무역사 인강 학습을 활용해보시길 바라며 모두 국제무역사 1급 취득을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