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스터디채널, 감정평가사 1차+2차 시험 합격하면? ‘수강료 0원' 인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9. 07

 



온라인 강의 교육기업 스터디채널이 올해부터 감정평가사 시험을 1차와 2차 모두 합격하는 수강생에게 결제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는 ‘0PASS’ 패키지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터디채널은 최근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감정평가사 자격증 시험의 합격을 격려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였다. 다가오는 2023년 시험을 동차로 합격하는 수강생은 자신이 결제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수강생들의 합격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하게 북돋아 주기 위한 취지다.

 

시험에 불합격한다고 해도 수강일을 2024년까지 연장받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사실상 2년 가까운 수강기간이 보장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감정평가사 인터넷강의을 듣고 공부할 수 있도록 마련한 셈이다.

 

업체 관계자는 수강생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해 불필요한 마케팅 지출은 줄이고 오히려 혜택을 더 추가했다라며 다른 인강 사이트와 비교했을 때, 최저가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퀄리티 높은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수강생의 관심이 높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1차 시험 강의를 수강하고 2차를 수강할 때 혹은 공인중개사 자격을 보유한다면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혹은 재수강을 원하거나 인강을 같이 들을 지인이 있다면 추가로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감평사 시험을 응시하기 위해서는 공인어학성적도 필수로 필요하므로 군무원과 공인노무사 등에서만 제공했던 G-TELP(지텔프) 특강도 무료로 들을 수 있게 준비했다.

 

이 밖에도 스터디채널은 과목마다 전문적인 강사진을 초빙하고 커리큘럼을 보완하여 수강생의 만족을 높이고자 힘썼다. 배경지식이 없는 ‘ZERO BASE' 첫 입문자를 위해서 모든 강의마다 학습가이드 인강과 추천하는 공부TIP까지 모두 추가했다. 1차 시험에 선행으로 학습해야 할 회계학의 기초 특강과 물권법, 민법총칙 판례 특강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점점 어려워지는 감정평가사 2차 시험 난이도에 맞춰 커리큘럼도 새롭게 단장했다. 2차 감정평가실무와 감정평가보상법규 시험과목은 독학으로만 공부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다회독을 통해 익숙해지도록 학습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아울러 답안 작성을 위한 적절한 학습자료를 함께 준비했다. 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하기 위한 강사진의 추천 예시답안과 고득점을 받은 학생의 채점평까지 확인하면서 자신만의 모범답안을 작성할 수 있다.

 

실전 모의고사 3회분으로 실력을 점검하고 기출문제 해설 특강, 회계학 기초 특강, 민법총칙 및 물권법 판례 특강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수강하는 동안은 무제한으로 반복하여 강의를 볼 수 있어 다회독으로 학습이 가능하며 PC와 모바일 환경 모두 지원하고 있다.

 

한편, 스터디채널은 대한민국 제1회 자격증 박람회에서 추천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일반기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자격증, 기사/산업기사, 공무원에 관한 강의와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듀채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