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인강 도움으로 수월하게 합격 완성하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6. 09



안녕하세요~청량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6월인데요! 6월에는 기사/산업기사 필기시험이 있는 달이기도 하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온라인 강의를 활용해서 필기를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달에 있는 공조 냉동 기계 산업기사 필기 일정은 6월7일~6월10일까지 원서접수르 진행한 후, 7월2일~7월22일에 필기 시험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원서접수가 진행중이니 기간 안에 맞게 반드시 원서접수를 하시고 시험을 준비하셔야겠죠?! 일정을 확인하였으니 본격적으로 시험을 준비해봅시다!

 

먼저 "공조"라는 것은 공기조화의 줄임말 이며.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고 유해가스,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우리가 일상을 보내고 있는 주거 공간 뿐 아니라 여러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환경을 조성 할 수 있는 냉동기와 공기조화 설비를 다루는 것을 말합니다. 특히 요즘은 미세먼지 ,등 환경 문제에 민감하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 조성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만큼 공조냉동기계 관려 업종의 전망은 밝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술자격 소지자, 관련학과 전공자, 순수 경력자의 응시자격을 갖추었다면 자격증의 첫 관문인 필기 시험을 준비해야 합니다. 필기 시험 과목을 올해부터 개편되어 공조냉동설치운영, 공기조화설비. 냉동냉장설비의 총 3과목을 객관식 4지 택일형으로 풀게됩니다.

 

이러한 필기를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인강을 통해서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하는 강의는 필기의 모든 과목을 대비 할 수있는 강의로 새로운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제공 하고 있습니다. 각 과목별 베테랑 전문 강사님들은 필기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도록 과목에 알맞는  학습법을 제시하여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제공합니다.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의 필기 시험 합격 기준은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과목당 40점 이상을 받아야 하고, 전 과목 평균이 60점을 넘어야 하는데요!

 

이러한 합격 기준에 맞춰서 시험을 대비 할 수 있도록 취약한 과목을 최대한 40점 이상을 받을 수 있게 준비하고, 강점을 보이는 과목은 심화 학습을 통해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대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 첫 시험인 필기 대비 커리큘럼은 기초완성>실력완성>득점완성>합격완성입니다. 기초 완성에서는 자격증에 대한  소개와 앞으로의 공부방향, 학습 전략을 잡은 후, 실력 완성으로 넘어와 필수 개념과 이론을 먼저 빠르게 정리한 후 외워야 할 부분을 숙지하도록 합니다. 기초적인 실력이 어느 정도 완성되었다면 적중률이 높고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 보면서 암기 사항을 익힐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보면서 실전을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도록 마무리 학습을 진행 합니다.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인강은 개정 사항이 있을시 최신 강의로 업데이트 하여 최신 정보에도 발맞춰 대비가 가능하도록 제공 하고 있고 최근 과년도 기출문제 해설을 통해 최신 출제경향과 패턴을 익히면서 실전 감각을 쌓도록 합니다. 해당 강의는 강사진 직접 집필한 수험서와 함께 학습하는 저자직강으로 함께 공부하는 수험서는 최근 10개년 기출문제 분석과 해설, 공학단위를 SI 단위로 환산한 예상 문제를 수록하고 있어 다양한 문제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강의는 다양한 특강와 학습 헤택을 함께 지원하여 단기간에 최대의 학습 효율을 얻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필승 오리엔테이션 특강, 적중출제경향분석 특강으로 학습의 시작과 마무리를 꼼꼼하게 학습합니다.

 

모든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인강 HD고화질 강의로 제공되고 있으며, PC에서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 학습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수강하는 동안에는 별도로 횟수를 차감하지 않는 무제한 반복 수강을 지원하여 원하는 강의를 돌려보면서 부족한 부분도 내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직장이,국가유공자,대학생은 추가로 할인이 가능하니 다가오는 필기 시험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추천하는 양질의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인강으로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