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간호직인강 고득점 노려보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6. 09


 

간호직인강 고득점 노려보자 간호직공무원은 8급부터 시작되며 임상경력이 있을 경우 경력 인정받아 호봉 적용 받게 됩니다. 만약 국. 공립 병원에서 일한 경험 있을시 근무 경력의 80%를 인정받을 수 있기에 간호사 또는 조산사 면허증을 소지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간호직인강을 통해 시험 준비하여 고득점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간호직 합격시 근무하게 되는 곳은 보건복지부 산하 각 기관, 지역의 관할 보건소, 보건복지센터, 시 도 구청에 발령나며 서울시 경우 시립병원으로 우선 발령 받은 후 보건소로 발령되는데 임용 후 첫 3년의 기간 동안에는 서울시내 시립병원에서 3교대 근무 해야 합니다. 그리고 교육청에서 채용하는 간호직공무원은 각 지방 교육청 관할 연수원에서 청소년들 대상으로 간호업무를 담당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간호직공무원의 채용인원은 평균적으로 전국의 총 채용인원 합쳐도 200명대였으나 2018년부터 정부에서 보건복지분야에 채용인원을 확대하겠다는 성명을 발표하고 나서부터 전국 총 700명으로 평년 대비해 3배 가량 늘어났고 2019년에는 다시 전년보다 대비해 2배 가량 증가한 추세 보였습니다. 이 흐름 계속 이어져 2022년도에는 역대급 인원 충원된다는 소식 전해져 많은 분들이 공.경채 시험 도전하는 형태 보였었습니다. 경쟁률이 높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 간호사 필수자격으로 인해 단기간에 응시인원 몰릴 수 없는 특성을 지녀 일반행정직 대비해 10배 낮은 수치보이기에 도전하기 좋은 공무원 직렬이자 단기합격 가능한 직렬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공무원 될시 3교대 근무에서 벗어난 평일 출퇴근과 주말 휴무 가능의 장점만으로도 도전할 이유 충분할 수 있는데 학자금 지원, 주택 마련 등 여러 복지와 정년 보장받을 수 있고 퇴직 이후에도 연금 혜택 받을 수 있기에 이러한  장점을 참고하여 올해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시험 혹은 2023년 시험 대비로 간호직 인강 도움 받아 빠른 공부 시작 해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이번 달 시행하게 될 일정으로 서울지역에서 채용 위한 시험 진행 될 예정인데요. 6월 18일에 실시되는 점으로 그 동안의 공부 노력의 성과 잘 받아내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아쉽게 올해 시험 놓치신 분들이라면 2023년 대비로 간호직 인강 통한 커리큘럼 학습 경험하시어 고득점 노려보시면 좋겠습니다. 간호직 인강은 시험에 나올 필요한 부분으로 핵심 내용 전수해줄 1/2 초압축 수업으로서 집중력 높아지는 30분 강의이기에 지루함 없이 집중력 있게 공부 진행해나갈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전 기출문제에 머물러 있지 않은 새로운 출제경향까지 담아낸 점으로 기초부터 심화단계까지의 문제 공략하도록 해 점수 적중률 올려보고자 하신다면 온라인 학습을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호직 대비 과목인 간호관리학, 지역사회간호학, 국어, 영어, 한국사 모든 과목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특강 + 수험자료 제공해주는 것으로 원하는 기간 대비 할 수 있도록 단기 패스반, 1년 패스반, 전공과목 패스반까지 모두 구성되어져 있기에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리고 싶구요,

 

각 과목별 오랜 노하우와 전략법 가진 강사진들이 팀을 이뤄 깊이를 더하는 학습으로 답이 보이는 명쾌한 풀이법 알려드릴 것입니다. 간호직은 절대평가가 아닌 낮은 경쟁률의 상대평가 시험인데요. 모든 이론을 다 외우겠다라는 생각보다는 강의를 빠르게 3회독 한다는 느낌으로 주요 내용을 집중적으로 읽고 암기하도록 해 주요 이론을 습득시킨다면 합격 안정권에 들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기출문제를 토대로 예상문제를 풀이하여 실전감각 상승시키는 공부법으로서 어려운 개념과 이론에 묶이지 않도록 핵심 내용만을 강조해 수업 진행하기에 빠른 진도나감이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간호직 인강에서는 합격생들이  조하는 문제풀이에 더욱 초점을 두었기에 이전보다 더 실전문제 중심의 수업 진행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실수와 오답 줄여나갈 수 있는 연습 이뤄질 수 있도록 강사님께서 강조해주시고 어려운 문제 해결할 수 있는 무제한 반복 수강의 혜택 지원 받을 수 있기에 다 회독 학습으로 고득점 노려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간호직 인강은 입문자위한 학습가이드 제시해 어떠한 방향과 내용으로 공부할지 파악해 학습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텐데요. 비대면 수업이지만 과외 받는 듯한 현장감 있는 강의로 개념과 이론을 챕터별로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사님께서 출제범위에 따른 학습 포인트 알려드릴 것입니다. 간호직 인강 교재는 초시생도  쉽게 공부해나갈 수준에 맞춰진듯한 핵심이론 수험서로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정리가 돋보이는 점으로 실전 풀이능력 올릴 수 있는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들과 답에 대한 해설들까지 수록되어진 교재이기에 합격 가능성 높여드릴 수 있을 것이에요 !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