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보세사시험 2022년 시험 완벽 대비 꿀팁 강의!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6. 03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5월도 막바지를 향해서 달려가고 있습니다. 다들 보세사 시험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지난 4월에  시험일정 중 원서접수가 마감되었는데요! 이제 코앞으로 다가온 보세사 필기시험을 빠르게 준비 할 수 있는 꿀팁 강의 정보를 신속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보세사 시험은 국가 공인 자격증으로 필수 채용으로 인해서 안그래도 높은 자격증의 가치가 더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정보세구역 특허보세구역, 종합보세구역에서 모두 보세사를 필수로 채용해야 하며, 해운 및 제조 회사의 물류와 수출입 분야에서는 취업시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무역 경기의 활성화로 보세구역이 그만큼 증가하면서 보세사 자격증의 활용도가 더욱 증가하였는데요 응시자격 없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는 시험이지만 합격률이 낮은 시험이기 때문에 독학보다는 강의를 활용 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강의는 보세사 시험을 100일 안에 정복 할 수 있는 강의로 현직 관세사와 현직 보세사의 관점에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강의 경력20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님이신 이기영 강사님은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 골라주는 노하우로 필요한 부분만 빠르게 학습하도록 하며, 현직 보세사이신 유범진 강사님은 어려운 내용도 쉽고 재밌게 배워 간단하게 실력을 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해당 강의에서는 불필요한 학습량은 확실하게 줄이고 필요한 구성은 더욱 추가하여 현직자의 관점에서 효율적으로 실력을 쌓아갑니다. 기초 실력이 되는 기본이론과 내용을 익히면서 기초를 다진 후, 핵심 내용만 어렵지 않고 신속하게 흡수하면서 이론을 마스터 합니다. 이제 마스터한 이론을 실제 보세사 시험 나올만한 여러 난이도의 단원별 문제를 통해서 배웠던 것을 점검하고 복습합니다. 이렇게 여러 문제를 풀어보면서 유형을 파악해보고, 출제패턴을 분석하여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합격을 완성하기 위해서 기출문제를 풀어보도록 하는데요! 해당 강의는 저자지강으로 강의에 최적화된 수험서와 함께 공부하여 같은 시간 학습해도더 큰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