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국제무역사 인강 선택이 합격의 첫걸음! 저자직강으로 대비하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5. 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국제무역사 시험에 대한 정보와 인강을 통한 학습으로 합격하는 법까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국제무역사 인강을 잘 선택하는것이 합격을 좌우 할 수 있기 때문에 인강을 선택하는 것도 시험 준비의 시작이에요!

국제무역사 시험이란? 우리나라는 무역의 비중이 높은 나라인데요! 그만큼 무역 업계로 진출을 희망하는 예비 무역인들도 많습니다. 국제무역사는 수출입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갖춘 무역 전문가인데요. 국제무역사 시험은 국내에서 유일한 무역실무능력 인증 시험으로 무역업계 종사자 및 예비무역인들의 객관적인 무역실무능력검증을 위한 시험입니다. 국제무역사의 자격증을 취득하면 보수,승진, 전보 등에 있어서 우대를 받을 수 있고, 개인의 커리어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코로나 사태 이후로 점점 어려워지는 취업 속에서 더 나은 스펙을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국제무역사 시험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제무역사 자격증은 특별한 응시 자격 없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고 국제무역사 시험 과목으로는 무역규범, 무역결제, 무역계약, 무역영어로 총 4과목 입니다. 합격 기준은 매 과목을 100점 만점으로 하여 과목별 40점이상과 전 과목 평균이 60점 이상을 획득 하는 것 입니다.

 

국제무역사 합격을 위해서 국제무역사 인강을 선택하는 것이 국제무역사 자격 취득의 시작입니다. 다양한 국제무역사 인강 중에서 오늘 추천드리는 인가응ㄴ 현직 관세사와 보세사가 진행하는 강의로써 국제 무역사 강의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님의 저자직강입니다. 국제무역사 시험 대비 강의에서는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수험서와 함께 학습을 진행하는데요. 강사님이 직접 집필한 수험서로써 강의와 함께 보기에 최적화되어 시너지효과를 발휘하여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국제무역사 이론을 상세하게 설명을 통해서 이론을 빠르게 습득하고, 적중률 높은 예상 문제를 풀어보면서 출제경향에 맞게 대비 하도록 합니다.

 

국제 무역사 강의 혜택 해당 국제무역사 강의에서는 단기간에 학습효과를 최대치로 끌어릴 수 있는 다양한 학습혜택을 지원합니다. 2022년 국제무역사 1급 50회 기출을 제공하여 최신 국제무역사 시험의 출제경향을 파악 할 수 있고 강사님과 1:1 질의응답, 모바일 환경지원 , 무제한 반복 수강 등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니 추천하는 국제무역사 강의를 적극 활용하여 다가오는 시험을 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