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7급군무원군수직 기출 위주로 학습해요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5. 03

 




 

2022415일 육군을 비롯한 전 부대에서 7급군무원군수직 비롯한 전 직렬의 시험 시행한다는 시행계획 공고문 발표한 바인데요. 이에 도전하려는 직렬 시험 대비로 빠르게 올해 시험 준비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초단기로 대비할 수 있는 학습 방법에 주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군무원은 공무원과 같이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 있는직업으로서 꾸준히 60세 정년까지 일할 수 있다는 점으로 여금 혜택, 휴가체계, 복지혜택, 임대주택 지원 등 남 녀 할 것없이 모두가 바라는 직업 요건을 갖추고 있기에 응시하려는 사람 늘어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많은 직렬 중에서도 군무원군수직은 군수품의 소요/조달, 보급/재고관리, 정비계획, 물자수불(청구, 불출)업무-물품의 생산.공정.품질.안전관리 등의 작업계획, 생산 시설 유지. 생산품 처리 업무 시행하는 것으로서 이러한 업무 형태가 잘 맞겠다라고 생각되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올해 시험 대비로 빠르게 준비하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군무원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응시자격 사항을 확인해야하는데 7급군무원군수직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20세 이상으로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마음 신체 건강한 남녀라면 누구라도 도전할 수 있는 건데요. 유의할 사항으로 외국 국적을 함께 가지고 있지 않아야 됩니다.

그리고 7급군무원군수직은 해당되지 않으나 자격증이 요구되는 직렬의 시험도 존재하기에 응시하려는 시험 정보 확실히 파악하여 그에 맞게준비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7급군무원군수직을 준비하기 위해공부해야 할 과목으로 국어, 국사, 영어, 행정법, 경영학이 있습니다. 영어와 한국사과목은능력검정 시험으로 대체 가능한데 기준점수로오틱 570점 이상, 토플 PBT 480점 이상 / CBT 157점 이상 / IBT 54점 이상, 텝스 500점 이상,지텔프 레벨2 47점 이상 보유자라면 기준에 적합하다고 볼 수 있어요. 한국사능력시험의 경우에는 7급군무원군수직의 경우 3급 이상의 보유자여야 과목 제외될 수 있는 점으로 두 과목 모두 이러한 점수 요건 갖춘자라면 세 과목만 준비하면 된다라고 알려드리고 싶은 점이에요. 7급군무원군수직에 합격할 수 있는 공부법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기출 위주로 학습하도록 해야 실전 감각 생기도록 해 합격할 수 있는 점수 만들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책에 있는 이론적인 부분을 모두 알려고 하거나 결과만 외우는 학습법은 절대 좋은 점수 얻을 수 없기에 기본적인 개념 확실히 파악하도록 하면서 이전에 기출되었던 문제들을 수 번이고 반복하도로 해 패턴 익히기 연습 해야만 합격 수준으로 만들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드리겠습니다.

이곳 인강은 합격만을 위해 연구한 커리큘럼 수업으로서 집중력 오려주는 효율적인 강의 구성과자주 나오는 내용을 명확하게 알려주고 짚어주는 핵심 압축 강의로서 전공자, 비전공자 할 것 없이 모두가 쉽게 알아듣고 이해할만한 강의 될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리고 싶어요 ! 강사진께서는 다양한 관점과 사례로 좀 더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분들이기에 개념과 이론을 잘 파악해 단계별 실력향상 이뤄볼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전 문제들을 되도록 많이 풀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올해2022년 시험에 출제될만한 새로운 경향의 문제까지도 풀어보도록해 출제 패턴 예측하면서 오답 줄이도록 해야 어떤 유형의 기출도 풀어낼 수 있는 찐 실력자로 거듭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려요. 올해 7급군무원군수직 시험의 원서접수 일은 해군/해병대는 원서접수기간56~ 511일이고 육군은 57~ 511일로서 하루차이나는 부분이니 이 점 유의하셨으면 해요. 7급군무원군수직 필기시험일은 공통날짜로 2022716일로서 얼마 남지 않았기에 기출 중심의 학습으로 빠르게 실전 감각 빠르게 익혀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