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특성화고공무원 반으로 줄어드는 학습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5. 02

 




 

요즘 대학 졸업만 한다고 해서 모두가 다 취업할 수 있는 시대 아니기에 좀 더 여러 방면의 길을 생각해 남들보다 빨리 취업될 수 있는 방향으로 흐르도록 하면 좋을 텐데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고등학교 졸업 후 가장 빠르게 공무원으로 취업될 수 있는 길인특성화고공무원에 대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텐데요. 자격 조건인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등의 고등(기술)학교 또는 특별법에 따라 설치된 학교를 다니고 있는 분들 중 학교장으로부터 추천 받아 필기 시험을 준비하려고 하시다면 빠르게 대비할 수 있는 학습방법에 대해 주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임용되기까지의 과정 쉽지 만은 않기에 보다 세세한 대비 필요한 부분입니다. 우선 학교장이 추천 대상 학생을 인사혁신처에 추천, 선발되어 인사혁신처가 실시하는 필기시험, 서류심사, 면접 시험을 통과해야만 합격자에 선발될 수 있는 부분이죠 이후 최종 합격자는 6개월간의 견습 근무를 거쳐 임용여부 심사되어 일반직 9급 국가공무원 임용 결정되어지는 부분으로서 많은 분들이 염원하고 바라는 안정적인 공무원 직업을 가장 빠르게 가질 수 있는 부분이라고 설명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다 특성화고공무원이 될 수 없는 거기에 추천대상 자격 요건에 해당되는 부분만 도전할 수 있다는 사실 유의하셨으면 해요 !

응시가능 연령은 17세 이상이자 특성화고, 전문대학의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서 정해진 학과성적에 충족한 사람 중 학교장으로부터 추천 받아야 시험 도전할 수 있으며 동일인은 1개의 학교에서 1개의 직렬(직류)에만 추천받을 수 있다는 사실도 함께 알아두시면 좋겠어요. 특성화고공무원 되기까지의 여러 과정을 거치기 위해서는 필기 시험 합격 여부가 가장 중요할 것이므로 출제될 경향 중심으로 공부진행해야 합격할 수 있는 수준으로 실력 완성될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리고 싶어요! 인강에서는 처음 준비하는 입문자를 위한 학습가이드르 통해 효율적인 학습 전략을 계획해드리므로 공부 준비함에 있어 막힘 없도록 도와드립니다.

시험에서 자주 나오는 문제와 개념들을 반복 공부하게 될 경우 패턴 감각 익혀질 수 밖에 없는데 인강에서는 연구 끝에 완성한 1/2 압축 학습프로그램 제공해 반으로 줄어드는 학습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합니다.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 유형별 문제 풀이 & 해설을 통한 논점 파악 공부법으로 빠르게 진도와 실력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드릴텐데요. 까다롭게 느껴지는 문제도 그냥 넘기지 않고 모두 풀어낼 수 있는 학습능력 길러보실 수 있도록 무제한 반복 학습 제공 + 강사님께 일대일 질의 응답 프로그램 지원하기에 비대면 수업이라도 실제 강의 못지 않은 학습 풍족감 느껴보실 수 있을테니 다가올 특성화고공무원 일정 대비로 반으로 줄어드는 단기 공부법 진행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정보를 확인해주셨으면 합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