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 합격률 끌어올림 효과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4. 22

 



 

텔레마케팅이란 전화 등의 매체를 이용해 세일즈를 행하는 과학적인 마케팅 방법인데요. 주요 업무내용은 원거리 통신을 통해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불만을 해소해주고 주문을 받는 등의 일을 수행하게됩니다. 또한 전화 응대에서부터 시작해 컴퓨터를 활용한 기술까지 동원해 업무를 수행해야 하며 기초지식을 가지고 판매관리와 시장조사, 고객응대 등에 관련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만원활한 업무 수행할 수 있는건데요. 이러한 전문적인 지식과 업무 수행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상담 서비스인이 되기 위해서는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된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 이 자격증이 주목 받는 이유는 백화점, 은행, 증권회사, 리서치, 시장조사, 각종 연구소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 가능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인데요. 전문성을 갖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증가로 인해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들을 필요로 하므로 매년 확대되는 텔레마케팅 산업에서 활약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2022년 대비로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 통해 시험 준비하여 합격이루셨으면 합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는 필기와 실기시험을 거쳐 자격증을 취득하는 검정형 자격과 달리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 훈련과정을 충실히 이수하고 내. 외부 평가를 통과하면 취득할 수 있는 과정평가형 자격 시험으로 변경되었는데요.기존에는 검정형 방식으로원서접수 - 필기시험 - 실기시험 - 자격증발급순이었다면 변경 후에는 원서접수 - 필기시험 - 실기시험 +교육. 훈련과정 입학 - 교육. 훈련과정 입학 NCS 기반 교육. 훈련 이후. 내부평가 및 외부평가를 거쳐 자격증 발급되는 순서로 변화되었다는 점 확인하셔야 되요! 필기시험에 합격한 자에 대해서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2년간 필기시험을 면제하므로 한 번 과목 공부할 때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 통해 제대로 대비하도록 해 두 번 준비하는 시간소모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시험 일정으로는 현재 텔레마케팅관리사 1회차 필기 시험은 종료. 실기 시험은 57~ 25일간 시행되는 점이고 2회차 필기 시험은 2022424일에 실시됩니다. 이에 다가올 일정 대비로 합격률 끌어올림 효과 내기 위해서는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 학습이 도움될 수 있는데요. 이 곳 강의는 다양한 사례와 예시를 바탕으로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 빠르게 해결해주도록 도와줄 김수민 강사니께서 수업 진행해주고 계십니다. 단기합격에 맞춰진 합격 커리큘럼으로서핵심이론 완벽정리 - 단원별 핵심기출문제 -기출예상문제 - 실전모의고사의 4단계 방식과 핵심이론 완벽정리 - 핵심 기출문제 - 기출예상문제(필답형 + 작업형)3단계 방식으로 진행되는 맞춤형 커리큘럼 학습으로 텔레마케팅관리사 공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10명 중 3~4명만 합격하는 정도의 어려운 자격증 시험에 꼽히기에 합격 전략법 & 노하우로 빠르게 실력 향상 시켜줄 수 있는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 도움 필요할 수 있을 텐데요. 오프라인 수업에서 아쉬웠던 점을 보완해주는 피씨 및 모바일 무제한 학습으로 잘 풀리지 않는 구간을 반복하여 공부할 수 있기에 짧게 주어진 기간이라도 원하는만큼의 학습 가능하다는 점 강조드리고 싶어요 !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은 새로운 개정사항이 나올 때마다 따로 찾지 않아도 될 업데이트 반영 수업으로서 이전 빈출도 높았던 내용과 문제 + 2022년 경향의 문제까지도 공부할 수 있는 모의고사제공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공략하도록 해 합격률 끌어올려 합격 점수 얻어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 곳 텔레마케팅관리사 인강 통해 시험 대비 한 번에 끝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정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