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조리공무원 핵심 인강으로 시험 도전하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4. 21



조리공무원 핵심 인강으로 시험 도전하기 선발 규모가 크면서 시허 과목수가 적어 타 직렬에 비해 준비 부담이 적은 직렬로 조리공무원이 있습니다. 지자체 선발이라 경쟁률이 낮으므로 흔히 알고 계신 행정직렬 대비해 합격 가능성 기대해 볼 수 있는 직렬이라고도 소개드리고 싶은데요. 10급에서 9급으로 전환되면서 좀 더 안정적이고 복리후생 등 다양한 복지 혜택들이 제공되기에 요즘 시대 사람들이 원하는 안정성과 복지적인 혜택 누려보길 원하신다면  조리공무원 직렬 유심히 살펴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말씀 전하고 싶어요! 조리공무원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응시자격, 일정 등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지방공무원 시험으로 공.경채 시험으로 나뉘는데 7급 20세 이상, 9급 18세 이상이어야 하고 학력 및 경력에는 제한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응시할 수 있는 시험 자격 요거으로는 자격증 취득 필요한 부분인데요.

 

기능사. 산업기사. 기능장의 조리자격증 취득되어 있어야 하는점으로 경채 부문에서는 자격증과 실무 경력도 요구할 수 있기에 이 전에 집단 급식소 등에서 2년 정도로 근무한 경력있는지의 여부 확인하셔서 도전하시면 좋겠습니다. 조리공무원은 빠른 합격이 가능한 시험으로서 지금 준비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자면요. 일반공무원과의 복리후생 및 수당 등 동일한 복지혜택 적용되는 점으로서 낮은 경쟁률을 자랑하고 짧은 기간 준비해도 합격 기대할 수 있는 두 세과목 대비 가능한 직렬이라는 점이에요. 또한 시험에서 가장 어렵게 느껴지는 영어 과목이 없기에 공무원 시험 답지 않은(?) 공부 수월함 느껴볼 수 있을 것이므로 조리자격증 취득하신 분들께서는 올해 2022년도에 시행될 조리공무원 시험 대비 공부 진행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조리공무원을 준비하는 공부법으로 오프라인 수업 / 독학 / 과외 / 온라인 수업으로 나뉠 수 있을 텐데요. 강사님의 얼굴을 직접 보며 공부하는 수업이 물론 효과적으로 느껴질 수 있으나 다수의 인원과 공부하는 특성으로 모르는 문제 직면할 시 나만 모른다는 생각에 눈치보여 그냥 지나쳐버리는 상황 만들어질 수도 있는데 이러한 부분들을 만족시켜줄 공부법으로 온라인 강의 도움될 수 있다는 사실 전해드리고 싶은 바에요.

 

조리공무원 핵심 인강 학습은 평균 강의 경력만 15년 이상되신 강사님들께서 팀을 이뤄 깊이를 더하는 학습력 보여주고 계신데요.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공부 노하우 & 전략법을 제시해 기존의 학습방법을 바꾸는 신 경향의 공부법 제시로 이지한 조리공무원 시험 대비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시험에 딱 나올 핵심 내용들을 추려내 학습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므로 처음 조리공무원 시험 도전하는 사람도 시간낭비 줄여 빠르게 합격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건데요. 입문 - 기초 - 득점 - 합격 완성 순의 4단계 전략으로 공부 방향 잡아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이기에 합격 가능한 실력으로 올려보실 수 있다라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기출문제를 토대로 예상문제를 명쾌하게 풀이하여 실전감각을 상승시키는 공략법으로서 조리공무원 공부 쉽게 만들어줄 핵심 키워드 찾아내는 연습법으로 학습 진행할 수 있도록 하기에 좀 더 빠르게 암기 할 수 있는 학습팁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 효율적으로 잘 공부해도 충분히 평균 이상의 점수 득점할 수 있는 거기에 객관식 시험에 최적화된 풀이법으로 조리공무원 2022년도 시험 대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곳 조리공무원 위생관계법규 수업 진행해주는 이청 강사님은 조리직 시험에 꼭 나올만한 부분으로 콕 짚어주시는 핵심 내용 위주의 학습으로  입문자도 잘 외우고 따라갈 수 있도록 길잡이 되어주시기에 조리공무원의 합격 가능성을 높여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