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이렇게만 준비하면 합격!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4. 21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은 국가직과 지방직이 있습니다. 국가직은 보건복지부 산하기관에서 주관하며, 지방직은 각 지방 자치 단체에서 주관하여 합격 후 각 시,도 및 시, 군,구에서 근무를 하게 됩니다. 요즘 처럼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식품 위생에 대한 인식이 사회적으로도 중요성이 커지는 추세입니다. 그에 따라서 점차적으로 선발 인원 역시 공채와 경채 할 것 없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에 대한 정보와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준비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과목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파악해보겠습니다. 9급 공채 국어,영어,한국사.식품위생,식품화학/ 9급 경채 화학, 식품위생, 식품미생물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준비 하기에 앞써 식품위생직은 어떤일을 하는 공무원 일까요? 급식 관련 사업장이나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식품의 안전과 감리업무 및 식품 첨가물, 용기 포장에 대한 위생관리는 물론이고 식품제조업소의 불량식품 제조를 점검하고 이행 지도 및 행정 처분까지 시행하는 직렬입니다. 또한 모든 사업장의 위생적 취급 기준 이행을 독려하기 위해서 위생환경 교육까지 진행하는데요. 이런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평균 합격선은 높지만 매년 꾸준하게 채용을 하고 있고, 교육청 주관 시험일 경우는 학교 급식 의무화로 선발인원이 증가하기 때문에 충분히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는 직렬입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대비를 시작해볼텐데요. 추천하는 방법은 바로 각 전공 과목을 전문 강사님께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추천 하는 강의는 최근 2년간 누적 수강생이 315%나 증가한 수치로 증명된 강의로써 수많은 합격생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빠르고 확실하게 합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강의는 방대한 양과 개념들 중에서 필요 없는 부분은 과감하게 덜어내어서 핵심적인 부분만 빠르게 학습하여 합격 점수까지 신속하게 달성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시험은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이 나아갈 방향을 제대로 인지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올바른 학습 가이드를 제시하고, 눈높이 맞춤 학습으로 누구나 쉽고 재밌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은 집중력 있는 학습을 위해서 1강 마다 평균 40분 이내로 촬영되어 지루하지 않고 공부할 때 더 집중할 수 있어서 더 큰 학습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적중률의 문제와 다채로운 난이도 문제를 풀어보면서 공부한 것을 바로 바로 점검해보고,  실전 감각까지 꾸준하게 쌓아 올릴 수 있습니다.

 

필기 부터 면접까지 한번에 준비하기 소개하는 강의는 최종합격의 마지막 관문인 면접까지 준비 할 수 있는 면접특강을 제공합니다. 최근 기출질문을 미리 경험해보고 구체화된 답변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무원 면접 특징을 분석하여 대비할 수 있는 TIP과 기본적인 스피치의 자세와 표정 같은 스킬 까지 습득이 가능하니 따로 면접을 준비할 필요 없이 강의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단기간에 최대의 학습 효과를 얻기 위한 여러 학습 헤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수험생들이 특히나 헷갈려하는 한국사를 중요 사료 141선 특강으로 꼼꼼하게 준비가 가능 하고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강의를 볼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을 제공합니다. 강의를 수강하는 동안 횟수 차감 없이 무제한으로 반복수강까지 가능하니. 취약한 부분은 중점적으로 반복학습을 통해서 보완해보세요. 또한 경제적인 부담까지 고려하여 신규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인, 합리적인 금액으로 식품위생직의 필기 모든 과목부터 최종합격을 위한 면접까지 똑똑하게 대비해봅시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