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일반선박직 저자직강으로 합격 수준 만들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4. 11

 




 

반갑습니다 올해도 역시나 공무원 준비에 한창이신 분들 계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데요. 예나 지금이나 우리들의 인식 속 가장 안정된 직업 하면 1위로 인정받는만큼 관심과 선호도 높은 것으로 이번 시간에는 일반선박직공무원 관련하여 정보 알려드리고자 해요! 일반선박직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응시자격요건에 해당되는 사람이어야 하는데요. - 대학에서 항해 및 기관 관련 학과를 전공하고 3급 해기사 면허 취득 후 관련 분야 2년 이상 경력자 - 대학 또는 해양. 수산계 전문대학을 졸업하고 2급 이상 해기사 면허 소지자 - 전문대학을 졸업하고 2급이상 해기사 면허 취득 후 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자 - 조산산업기사 취득 후 관련 분야 6년 이상 경력자 등 명시된 사항 중 해당되는 부분 있어야 일반선박직 시험 치를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2022년도 일반선박직 시험 일정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나 2022년도에는 814일에 시행된 점으로 대략적인 기간 예상해 미리 학습 진행하도록 하면 좋을 텐데요. 준비할 수 있는 학습법으로 독학, 오프라인 수업, 인강 학습 있으나 요즘 같이 전염병 상태 발생된 시기에는 아무래도 집에서 안전하게 피씨와 모바일로 수업 들어볼 수 있는 온라인 수업 형태가 좀 더 만족감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반선박직 인강으로 학습진행할시 해양행정기술사 강사님의 맞춤형 커리큘럼 수업 경험할 수 있는 점으로 과목별 핵심 내용을 추려낸 압축 수업으로 단기 합격 가능성 높여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직장을 다니는 분들도 자격증 공부 병행할 수 있는 점으로 PC & 모바일 무제한 반복수강 가능하기에 자유로운 장소 시간대에 틈틈히 시험 대비 해나갈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공부하다가 모르는 문제나 궁금한 점은강사님에게 1:1 질문하여 응답 받을 수 있기에비대면 수업이지만 과외 받는 듯한 실제 강의의 기분까지도 느껴볼 수 있는 부분이에요 !

일반선박직 공무원에 합격하기 위한 실력 수준 만들려면 내용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 가능해져야 하는데요. 이 곳 수업은 저자직강으로서 해양행정기술사이신 고봉기 강사님께서 직접 집필하신 책으로 영상 수업까지 진행되기에 초보자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력 경험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선박직에 합격하기 위해 공부해야 할 과목은 해사법규, 해상안전론, 영어 과목으로 총 세 과목입니다. 인강에서는 이론 + 문제풀이 강의 구성으로 기초부터 심화내용까지 잘 습득해 나갈 수 있는 커리큘럼 학습 제공하기에 시험에 대한 정보와 학습방법 및 전략을 들으며 기초 정립시켜나갈 수 있도록 하며 출제되는 약술형 문제들을 함께 풀어보며 답안을 완성해나가는 연습 해보실 수 있도록 합니다. 주요 핵심 내용을 상세하게 익히며 합격을 위한 실전 대비 학습 진행해볼 수 있는 저자직강 수업으로 합격 수준까지 도달시켜보고 싶으시다면 학습 정보참고해 빠른 대비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일반선박직 공무원 합격 위한 수업법 내용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길 바랄게요~!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